2022년 카카오 라이언/춘식이 임인년 에디션 한정판!!

2022. 1. 27. 08:30잡다한 이야기들/어떤물건에 관한 리뷰들

매년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라이언등 케릭터를 새해 동물과 같이 인형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난 2021년은 소의 해여서 소와 라이언의 콜라보 끌고가겠소, 밀고가겠소가 출시되었죠.

 

한해에 한번 파는 상품이라(때에 따라 추가 판매),

연도 중간쯤 살려면 온라인 장터에서 웃돈을 주고 사야하더라구요.

 

작년의 경우 친구 부부가 임신을 해서 축하선물로 사고 싶었는데, 구하질 못해서 당근으로 비싸게 주고 샀습니다 ㅋㅋ.

뭐 받은 사람이 좋아하면 됬죠~

 

이번년도에도 친구중 3팀이나 임신소식이 들려서 미리 3개를 구입해봤습니다!!

판매 가격은 35,000원입니다 ㅠ.ㅜ 하지만 나중에 더 비싸게 살꺼 생각하면 미리 3개 구입 ㅎㅎ.

※ 현재는 주문 종료상태(구매불가)

 

용도는 지인 선물용입니다 ㅎㅎ.

임신중 요런거 받으면 기분이 좋아지니 말이죠.

 

특히 이번에는 춘식이가 새로 합류했는데, 엄청 귀엽습니다~

 

조그마한 인형치고 비싸긴하지만, 카카오가 뭍었으니... 뭐 그려러니 합니다 ㅋ.

친구네 순산을 위해 이정도 돈이야 뭐!!

 

원래 이런거 선물 잘 안하는 스타일인데,

저도 출산과 육아의 과정을 겪다보니 앞으로 출산하는 친구들 축복해주고 싶더라구요.

(사실은 너도 느껴봐라... 초반 고생을 ㅋㅋ)

 

자, 그럼 라이언 춘식이 2022년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 상품을 보러가시죠!

요렇게 큰 카카오프렌즈 박스가 도착!!
요녀석이 춘식이 에디션
요녀석은 라이언 에디션. 검은 호랑이 해지만, 디자인상 그냥 일반 호랑이... 시무룩 ㅋ
두개 선물주고, 하나 남은 춘식이 에디션만 살짝 개봉해봤습니다~
호랑이도 나름 귀욤귀욤
고구마 좋아하는 춘식이~!
고무마 박스에 있는 춘식이와 호랭이 ㅋ 포장도 귀엽네요
위에서 한장 찰칵. 춘식이 박스가 은근 크네요 ㅋ
위에서 찍으니 살짝 화나보이긴하는데,
앞에서 찍으니 순해보임 ㅋㅋ
춘식이는 박스와 고정되어 있고, 호랑이는 분리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