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빵! 기능장 황태섭의 자연베이커리 (육종마늘빵)

2022. 2. 17. 08:4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이번 후기는 비산사거리에 위치한 빵집입니다. 

가게 이름은 황태섭의 자연베이커리!

 

이분이 대한민국 제과 기능장이라고 하시네요 ㅎㅎ

기능장 찾아보니 아무나 따는게 아니더라구요! 

기능직렬로 업종에 꽤 오래 종사하고 실력이 있어야만 얻을 수 있는 타이틀!

아무튼 소비자 입장에서는 실력있는 유명하신분~

 

안쪽에서 먹고갈만한 자리도 있고 음료들도 많이 판매중입니다.

저는 이날 오전에 들려서 아점으로 먹을 빵을 하나 사가려고 방문했습니다~!

 

시그니처메뉴가 써있길래 그중에 하나를 Pick

대파빵 / 육종마늘빵 / 롱롱소세지 / 먹물어니언치즈 요렇게 4개인데,

육종마늘빵을 골라봤습니다 ㅎ

 

다음에는 대파빵 도전예정~

아래 사진들보면 롱롱소세지도 한번 사보고 싶어지게 생겼습니다. ㅋ

 

예전 다른분들 후기보니, 시식을 엄청 편하게 할 수 있어서 좋았다는 내용이 있는데,

지금은 시식관련 뭐 이런건 없어진 듯 합니다.

그리고 카카오맵 댓글을 보면 바게트를 사도 빵을 안잘라주는 곳이라고;;

 

육종마늘빵은 예전 티비에서나보고 처음 먹어봤는데 꽤 괜찮았습니다

속에 크림도 듬뿍이고 마늘빵 향도 잘 담아 있네요.

근데 혼자서 하나 다 먹으려니 좀 느끼하긴 하더라구요.

3명이서 커피와 함께1~2조각씩 먹기에 딱 좋아보입니다 후후.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빵집 모습!
길쭉하게 만든 롱롱소시지, 위에는 명란바게트~!! 다들 한가격합니다 ㅎㅎ
맨 오른쪽이 대파빵!
요런 비쥬얼 이쁜 케이크들도 있습니다!!
파운드 케익도 있고, 이쪽 라인은 다 이쁜 빵들!!
바게트류도 요렇게 있습니다. ㅎㅎ
요게 사온 육종마늘빵!
속에 담긴 치즈 크림이 먹음직!!
커피도 집에서 한잔하려고 꺼내봤네요. 루카스9있길래 먹어봤는데... 알고보니 남양꺼더라구요. 담부터는 다른 커피사놯야지...
그래도 이왕 집에 있는거 빵과 함께 커피한잔~!! ㅎㅎ
반으로 잘라본 모습. 안쪽에도 크림들이 꽤 많더라구요.
칼로 6등분해서 포크로 한입씩 쏙~ ㅎㅎ 아점으로 과분한 하루였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