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먹고 차한잔, B.front Coffee 아인슈페너

2022. 2. 19. 09:10나가 먹는 이야기/차 한잔의 여유

제목이 굳이 한우먹고 차한잔인 이유는!!

이곳 바로 앞에 우판등심이라는 큰 한우집이 있기 때문이지요 후후.

 

우판등심에서 한우를 맛있게 먹고서 깔끔하게 커피로 마무리하기 위해 이곳에 들렸습니다.

처음 가보는 까페인데, 내부도 깔끔하더라구요. 

 

저희 말고도 한우먹고 오는 분들 많더라구요 ㅋ

 

깔끔한 마무리를 위해 아인슈페너를 골라봤습니다.

아인슈페너가 뭔가 했더니, 아메리카노 위에 휘핑크림을 올린거더라구요.

비엔나커피랑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예전에는 콘파냐(에스프레소+휘핑크림)를 즐겼는데,

요것도 나름 괜찮더라구요.

※ 곰곰히 생각해보니 콘파냐랑 아인슈페너 차이는 물차이네요 ㅋㅋ

 

아인슈페너는 아이스를 추천하다고 써져있네요 ㅎㅎ

 

처음 한모금 빨때 달달한 휘핑크림맛과 시원한 아메리카노 맛이 쭈욱 들어옵니다.

고기먹고 마무리하기에 최고 후후.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여기가 가게 입구!!
비프론트 메뉴판입니다~ 딱봐도 커피전문점 ㅎㅎ 쏠티카라멜라떼 땡기네요 ㅋ
가게 내부 분위기 ㅎㅎ
요게 바로 아인슈페너, 위에 올라간 것이 휘핑크림입니다~
짜잔~ 비프론트 커피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