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프레소 위에 고소한 우유! 블루샥의 샥라떼!

2022. 3. 5. 09:30나가 먹는 이야기/차 한잔의 여유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곳은 블루샥이라는 프렌차이즈입니다.

안양에서 술먹다가 처음 들려본 커피집인데, 꽤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테이크 아웃 전문으로 찾아보니 지점이 100개정도 되는 프렌차이즈!

어디가 본점인가 찾아보니 싸이트에서는 못봤지만, 부산사는 분의 후기로는 부산 남포동 쪽에서 시작했다고!!

 

분위기도 꽤 깔끔한 편인데, 메뉴중에 샥라떼라는 음료가 있습니다.

술마시고 집에가는 길에 요거 하나 마시면서 가면 진짜 맛있더군요 후후.

 

샥 라떼는!!

에스프레소에 고소한 우유! 마지막 위에 크림이 올라간

블루샥 시그니쳐 메뉴입니다.

 

음, 마시다보면 우유좀 많이 넣은 콘파냐 느낌.

또는 아인슈페너 or 비엔나커피 느낌! ㅎㅎ

 

그냥 먹어도 맛있고, 술김에 먹어도 맛있는 그맛!

주문하면서 보니 배달도 엄청 많이 오더라구요. 여러잔 시키기에는 배달도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제가 다녀온 곳은 블루샥 메가트리아지점!

 

대략 요런 곳입니다. 마피아 피자앤펍 옆!!
풀 오픈 주방!!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
뭐 이런 쿠키나 스콘도 팔지만, 걍 샥라떼가 짱임!
먹고갈 수 있는 공간도 조금 있지만, 시기가 시기인지라 먹고 가는분은 거의 없습니다;;
짜잔 블루샥 메뉴판. 이것저것 ㅓ메뉴가 있지만, 고민없이 샥 라떼 아이스를 픽!!
참고로 위에 뚜껑에 구멍은 없습니다 ㅎㅎ. 그냥 뚜껑 제거후 호로록
처음 느껴지는 크림의 달달함과 이후에 느껴지는 우유와 에스프레소. 아이스란 조합이 상당히 좋았고, 숙취로도 최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