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2월 신제품 고구마반 생크림반 케이크

2022. 2. 24. 17:1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매번 생일 케익으로 투썸플레이스를 애용하다가 간만에 파리바게트를 이용해봤습니다 ㅎㅎ

한동안 투썸에서 케익 신메뉴가 안나와서.... 네이버페이 할인이랑 통신사 할인 등등으로 포인트 사용할게 있어서 파리바게트를 들렸네요.

 

이것저것 케익들을 둘러보다가 이달의 신제품이라고 판매중이라서 바로 사왔습니다. ㅋ

(신제품에 진심인편~)

 

제품명은 고구마반 생크림반!! 28,000원!!

말그대로 생크림 케익반, 고구마 케익반 입니다 ㅎㅎ.

 

나름 신선한 반반컨셉!

저희 할머님은 고구마케익 좋아하고, 조카는 생크림 좋아하니 딱!!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죵~

 

짜잔~ 요녀석. 이젠 파리바게트 케익도 가격대가 꽤 높아졌군요 후후. 그래도 쿠폰이나 할인좀 하면 2만원 초반!!
정말 오랜만인 파리바게트 ㅎㅎ. 진짜 5년은 넘은듯 싶군요 후후.
반반인데, 가운데 라인은..... 흠 굳이?
나름 딸기도 2개나 들어 있습니다 ㅎㅎ. (야... 2만 8천원짜리인데... 5개는 넣어줘야하지 않니..... )
가장 궁금해하실 컷팅샷 ㅋ 생크림은 안쪽이 딸기 컨셉입니다~! 뭐 골고루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한 일주일뒤 다른 매장 방문했는데... 여기는 2만9천원이네??? 같은 메뉴인데, 매장이 달라서 다른건가... 일주일 지나서 오른건가;;; (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