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봄 신상!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 후기

2022. 3. 10. 08:3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요번후기는 도미노피자의 3월 봄 신메뉴인 아메리칸 패티 멜트피자 입니다.

그릴드 직화패티와 부드럽게 녹는 콰트로 치즈멜트의 운명적 맛남이라고 광고하고 있네요 ㅎㅎ

준호님과 혜리님이 광고 모델을 하고 계십니다~

 

유투브 광고도 올라왔길래 올려봤네요!

출시전에 새로운 만남이라고 광고를 하길래, 개인적으로 꽤 기대했씁니다 후후.

 

제품자체는 아래처럼 직화패티와 콰트로퐁듀치즈가 메인재료!!

그리고 이번에 새로 추가된 사이드는 2종인데,

아래와 같습니다.

웨스턴 핫 윙은 저의 이전 포스팅을 찾아보니, 완전 신메뉴는 아니고,

기존 메뉴 재출시정도겠네요. 허니 고구마 프라이즈나 시킬껄 ㅎㅎ.

 

그리고 이번 3월에는 신메뉴 포함 피자를 2번정도 시키면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가 꽤 있습니다.

(S22 경품 추첨 이벤트 + 도미노 굿즈 우산 추첨)

이번달에 한번 정도 더 시켜먹을 예정~

 

일단 신메뉴인 아메리칸 패티 멜트피자에 대한 와이프의 말을 빌리자면,

별 특색없다, 기존 메뉴들 재탕이다... 라는 합니다.

실제로 재료들이 완전 특이한 것도 아니고, 기존에 사용했던 재료들이고,

※ 그동안 치즈들 활용한 메뉴들도 워낙 많아서리;;;

직화스테이크도 사실상 떡갈비 수준으로 느껴져서;;;; 특별한 매력은 없었습니다.

 

오히려 옥수수가 좀 많이 포함되어서 향이 잘 나는 편.

 

저야 뭐, 무난한 조합이라 맛나게 먹었습니다. ㅋ

직화패티와 베이컨, 치즈라면 피자가 맛이 없을리 없으니 말이죠 후후.

 

사이드로는 웨스턴 핫윙을 주문했는데, 요게 은근 별미.

메뉴 생길때마다 주문해서 먹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허니 고구마 프라이즈가 좀 궁금하긴한데, 다음에 한번 더 시켜먹을때 주문해볼 예정~

 

자, 그럼 도미노 신상을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다행히 아이가 자고 있을때 포장 완료! 도미노도 동네 다른집들 겁나 돌아서 오더라;;;;
오픈 및 셋팅! 도미노는 음료를 따로 추가니 참고!!
스티커 안전한거 확인했고~!! (배달도 역시 도미노!! 전용 배달 직원이니 믿습니다)
한번 오픈해 볼까요~! 짜잔
오 뜨끈뜨끈한 나폴리도우 위에 올라간 아메리칸 패티 멜트피자!! 뭐 이정도며 재료 풍성
먹을때는 별 생각 없는데, 요렇게 보니 옥수수가 많긴하네요 ㅎㅎ
매번 와이프가 플라스틱좀 떼고 찍으라고.... 한마디씩 ㅋㅋ
대략 요런 비쥬얼 입니다. 베이컨에 직화패티, 그리고 옥수수 치즈 + 소스. 요정도의 평범하다면 평범한 조합
그래도 도미노는 항상 옳습니다. 후후
깔끔하면서도 은근 계속 먹게되는 사이드 핫윙!! 현재 반값 이벤트중!!
캬아, 딱 요거 앞에 한입이, 아메리칸 패티 멜트피자의 핵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