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남옥 손만두! 집에서 사다먹는 얼큰만두전골

2022. 3. 31. 08:5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이번 후기는 동네에서 맛있다고 소문난 백남옥 손만두의 얼큰만두전골입니다~

동네 카톡방에서 후기들이 꽤 괜찮아서 저도 사본 곳입니다 ㅎㅎ

 

만두파는 곳인데, 만두뿐만 아니라 전골도 팔기에 신기해서 바로 사봤네요 ㅎㅎ

얼큰만두전골 가격은 2인분 11,900원!!

 

만두는 5개에 양배추, 버섯, 당면, 고추양념등등!!

같이 주는 국물에 물 250ml정도 부어주면서 끓여주면 끝~

 

2명이서 먹기에는 완전 넉넉하고 시원 뜨끈한 국물먹기에 좋더라구요.

양념은 전체적으로 매운편!! (얼큰만두전골이다보니 ㅎㅎ, 안매운것도 팔긴합니다)

 

저희는 2명 가족이서 배부르게 먹었네요 ㅎㅎ. 좀 맵다보니 국물이 좀 남긴했습니다. ㅋ

 

특이한건 만두피가 감자피라 끓이다보면 투명해집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포장!
육수까지 같이 들어가 있습니다~!!
모두 오픈~!
고추장양념등! 버섯이 꽤 많습니다.
자세히 보면 당면도 있다는 것 ㅎㅎ
예상과는 다르게 꽤 붉은 매운전골이 완성됩니다. ㅋ
한그릇덜어서 밥과 같이 호로록!
만두피가 신기방기 ㅋㅋ. 슬라임 같기도 하고~. 뭐 맛나게 먹었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