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39회차 우승상품 정상훈님의 상하이 소고기 볶음면 (밀키트)

2022. 4. 11. 13: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지난주 금요일에 방송했던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39회차 출시상품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주제는 빨간맛이었는데, 경쟁끝에 정상훈님이 우승을 차지하셨네요 ㅎㅎ

 

출시된 상품은 밀키트, 간편식 두가지!!

어저께 간편식 후기를 발행했는데, 이번에는 밀키트 후기입니다.

왠지 이번에는 좀 땡겨서 밀키트 간편식 2가지를 모두 주문했었습니다~

 

 

 

편스토랑 39회차 우승상품 정상훈의 완추면(완전고추면)!

그저께 저녁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39회차 우승상품을 발표하였습니다. 이번 주제는 빨간맛이 었는데, 정상훈의 완추면이 최종 우승했네요. 완추면은 완전고추면의 약자입니다 ㅎㅎ 밀키트와

shinlucky.tistory.com

 

간편식은 위에 링크처럼 완추면이었는데,

밀키트는 상하이 소고기 볶음면.

 

뭔가 양꼬치엔칭따오의 정상훈님하고도 어울리는 메뉴명 상하이 소고기 볶음면이네요 ㅋ

현재 헬로네이처에서 판매가격은 할인해서 10,900원이니 참고~

풍성한 육즙의 소고기와 청경채의 환상조합! 상하이풍 특제소스로 완성된 중국 본토의 맛!

 

밀키트 하나에 2인분이기에 2명이서는 꽤 풍족하게 먹을 수 있는 편!

다짐육 듬뿍 들은 매콤한 간장 볶음면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재료에 고추가 꽤 들어가서 매콤한 맛이 남아 있습니다.

근데 막 매운맛은 아니고 끝맛이 살짝 매콤한 맛이라 맛있습니다!!

 

간편식 완추면에서도 면발이 정말 마음에 들었는데, 요 밀키트 제품에서도 면이 일품이더라구요.

설명대로만 잘 따라하면 탱탱하면서도 쫄깃한 면발을 느낄 수 있습니다 ㅎㅎ

 

완성된 소스는 양이 좀 적은가 싶었는데,

소스 자체가 짭짤하고 간이 강해서 면이랑 비벼먹으면 딱 좋습니다.

청정경채도 짭짤한 소스를 중화시켜주는데 비쥬얼적으로나 맛으로나 한가닥합니다~

 

간편식에 비해서 확실히 밀키트만의 깔끔한 맛이 살아 있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네요 ㅎㅎ.

면 발고 소스에 밥 비벼먹어도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추가로 맵다길래 계란후라이도 하나 올려봤는데,

노른자 터트려서 면에 찍어서 소스랑 먹으니 환상적인 조합이었습니다. 

어렸을때 노른자에 간장에 많이 비벼먹었잖아요 ㅋ. 그거보다 업그레이드 된 느낌~ (고추기름등으로)

 

아무튼 계란후라이도 추가해서 드시는걸 추천!!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밀키트 패키지는 요렇습니다~
준비재료 및 레시피~
원재료명등 기록용
재료는 요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비빔면 치고는 꽤 풍부하죠 ㅎㅎ
청경채는 30초간 삶은 후, 건져서 찬물에 흘려주시고 대기!
그리고 면발을 설명서대로 열심히 삶아줍시다~
한쪽에서는 양념을 만들 차례!! 들어있던, 고추기름, 고추, 파, 마늘을 넣고 먼저 볶아줍시다.
그후 다짐육을 넣고!!
간장소스를 넣어주시고 볶아주기~
오호, 좀 그럴싸한 소스가 완성!
잘 익은 몀ㄴ위에 소스를 올려줍시다. 너무 부족한거 아닌가 싶었는데, 소스가 아래로 흐르기도 하고 간이 강해서 괜찮았네요~
초반에 데친 청경채도 올려줍시다~
쪽파랑 참깨도 마무리를 위해 셋팅~
짜잔~ 완성!! 이제 비비기만 하면 됩니다. ㅋ
요건 개인적인 취향을 반영하여 반숙 계란을 올렸습니다. (매울꺼라 생각해서리 ㅋ)
면먼저 쓱쓱 비벼서 드시고~
노른자를 터트려서!!
면에 찍어먹으면 이 또한 일품! 호불호없는 매콤한 간장계란 맛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