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큐커로 한방에 요리완성! 트리플 콘치즈폭립

2022. 6. 20.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예전에 삼성큐커  멤버십을 통해서 냉동 제품을 구매해서 냉동실에 고이 모셔두었다가,

최근에야 꺼내서 먹어봤습니다 ㅎㅎ

 

이번 메뉴는 트리플콘치즈 폭립!

큐커 x 마이쉐프 제품입니다.

 

큐커 콜라보라고해서 뭐 엄청 특별한건 아니고,

QR코드로 인식하면 큐커 모드 및 온도, 시간이 자동으로 셋팅된다는 편안함 ㅋ

 

메뉴이름은 트리플콘치즈 폭립인데,

모짜렐라 / 눈꽃체다 / 그라나파다노 치즈 3가지라서 트리플이 붙은거네요.

 

콘치즈 싫어하는 사람이 과연 있을라나요?

콘치즈와 폭립의 콤보에 치즈 듬뿍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하죠 후후.

 

치즈 듬뿍에 버터까지 가미된 콘치즈는 저에게는 매우 좋았지만,

문제는 폭립 개수 ㅋㅋ.

 

이거 표지보고 고소해도 얘네 할말 없음;;

사진에는 6개인데, 실제로는 3개만 들어 있습니다. ㅋㅋ

* 그래서 트리플이라고 한줄;;

마이쉐프 홈페이지 설명에도 5개인데... 왜 내꺼에는 3개냐.... 이건 진짜 신고감이다;; 소비자 우롱;;

 

아래 비쥬얼을 보면 아시겠지만, 망 ㅋㅋ.

사진처럼 완성하는건 실패;;

폭립만 5개들어있어도 그럴싸한텐데, 3개만 들어있어서 아무리 셋팅해도 모양이 안나더라구요 ㅋㅋ.

 

나름 16,000원 가격인데, 이건 좀;;;

걍 제가 산게 불량이었기를 ㅎㅎ

 

 

엇, 근데 마이쉐프 홈페이지가서 다른분들 후기를보니?

아... 내꺼만 그런게 아니었구나 ㅋㅋㅋ.

다른분들도 고기 세조각에 분개;;;

 

솔직히 이건 아니지... 포장이나 설명을 바꾸던지;;;

저 후기들 눌러보면 본문이 나오는데, 다른분 사진 후기보면 더 가관이더군요 ㅎㅎ

 

물론 답변은 노력하는 마이쉐프가 되겠습니다;; 후후.

 

암튼 콘치즈만 듬뿍 먹을 수 있었습니다.

와이프도 시무룩 ㅋㅋ

 

※ 립 3개 들었다고 뭐라고 하는게 아니라, 제품 표지 + 설명 내 이미지 교체합시다. 양심껏...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포장은 어마어마합니다!! 16000원에 이렇게 먹을 수 있다고?? 감동해서 지르게됨.
원재료명등 기록용.
일단 옥수수에 버터 투하!
마늘도 투하!! (치즈가 많이 들어가서 마요네즈는 안들어가는듯?)
보울에 적당히 비벼줍시다. 큐커 쓰시는분들 기본들어 있는 플레이트 쓰지말고, 요런거 따로 구매하세요! 크키별로 3개 샀는데 완전 꿀템입니다.
그 위에 치즈!
그리고 그 위에 또 치즈.
논란의 3조각 폭립 ㅋㅋ
아니 애초에 3조각이면 걍 닥치고 먹을텐데, 패키지랑 설명에 왜 그리 푸짐하게 해놓아서 지르게 만드냐고요!!
뭐 일단 QR코드로 인식해서 큐커로 뿅!
웩... 뭔가 기대한 비쥬얼은 아니지만... ㅋㅋ
치즈위에 치즈 위에 치즈
치즈 위에 치즈 위에 치즈 위에 치즈 ㅋㅋ
치즈맛은 다 느낄 수 있는데, 마요네즈가 없으니 뭔가 아쉽네 ㅋㅋ
뭐 폭립은 걍 무난무난. 옥수수만 먹다보니 뭔가 허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