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반점0410 갓배달메뉴! 짬뽕+짜장밥 콤보~

2022. 9. 13.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주말에 3인가족(1명은 두돌아기)이 배달시켜먹은 간단 후기입니다~

한달에 한번정도는 탕수육 생각날때 주문해먹는 홍콩반점0410입니다 ㅋ

 

일반 중국집들은 요 시기에도 배달비가 없는 곳이 많습니다.

가족이 배달하거나 아직도 직접 고용하는 곳들이 꽤 있거든요.

 

저는 당연하게도 그런곳에서 주문하려고 손이가는데.....

와이프가 배달비가 붙어도 홍콩반점의 탕수육은 포기할 수 없다면서 ㅋ 홍콩반점에서 주문했네요.

 

대략 짜장+탕수육 콤보가 2만원이고, 짜장밥으로 변경하여 2,000원 추가!

여기에 배달비까지하면 대략 25,000원 정도가 소요됬습니다~

 

뭐 그래도 아기가 탕수육을 잘게 잘라주면 잘 먹는 편이라 만족스럽게 먹었네요!!

저는 순도 100% 찍먹파인데,

아기를 주려면 찍먹을 해야해서.... 찍먹해야하는 근거가 하나 더 생겼네요 후후.

 

아주 조금씩 탕수육 소스 찍어주면, 또 그건 그거대로 좋아하더라구요~

홍콩반점0410의 짜장밥은 거대한 계란구이와 짬뽕국물이 함께나와서 가장 좋아하는 콤보입니다 ㅋ

 

짤막한 에피소드로....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했는데,

배민1 콜이 안잡혀서 1시간동안 조리가 안들어가서.. 최종 주문하고 도착하는데 2시간 반이 소요됬습니다 ㅋㅋㅋ

아오... 배민 수고요.

 

자, 그럼 사진으로 한끼 맛나봅시다~

 

요렇게 도착!
짜잔~ 짜장밥은 배달해도 짬뽕국물이 추가됩니다!!
셋팅!!!
양은 무난무난. 탕수육은 확실히 홍콩반점0410이 최고! (이건 한 10년동안 먹어도 안질리는 듯ㅋ - 실제로 대학교때부터 다님)
캬, 짜장밥의 계란과 짬뽕국물은 못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