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와 함께먹는 김밥 그리고 와이프와 먹는 떡볶이! 하이꼬마김밥

2022. 9. 14.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728x90
반응형

요번 후기는 하이꼬마김밥에서 사다먹은 꼬마김밥과 비조리 국물 떡볶이 후기입니다.

지난번에 김밥만 이것저것 사다가 라면이랑 먹었는데,

이번에는 비조리 국물떡볶이를 구매할 수 있었네요 ㅎㅎ

* 지난번에는 매진이라 구매 못했음.

 

하이꼬마김밥은 짧게 짤라주면 두돌 아기도 잘 먹더라구요~

아직 떡볶이는 안되니 와이프와 저만 꿀꺽!

 

하이꼬마김밥이 김밥 가격이 비싸긴한데,

은근 양이 많아서 먹다보면 꽤 배부르더라구요.

 

딱 하나에 떡볶이 사다가 같이 먹으니 딱 적당한 양이었던 것 같습니다~ ㅋ

 

비조리 국물떡볶이는 걍 냄비에다가 재료 다 넣고 끓이면 끝!

뭐랄까 제가 집에서 최대한 재료 챙기고 맛 낼 때의 맛(내 기준 가장 맛있을때 ㅋㅋ)? 딱 그 느낌인데,

재료들 이것저것 다 들어가 있고 딱 좋아요.

그래서 더 깔끔하고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먹다보면 재료들이 예상가거든요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아파트 상가에 있는 곳! 장사 정말 잘 되더라구요. 가게가 깔끔해서 맘에 들어요!
메뉴는 심플하니 딱 좋습니다~
요렇게 하이꼬마김밥 기본과 비조리 국물떡볶이를 사왔네요!
요게 하이꼬마김밥! 총 5개 들었습니다.
비조리 국물떡볶이 구성은 요렇습니다~ 삶은 계란도 들어있다는게 포인트 ㅋ
육수도 들어 있어서 물맞추고 할필요가 전혀 없어요! 걍 다 때려박으면 끝
양념!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평범 무난 깔끔함 ㅎㅎ
다 넣고 끓여줍시다~
기본 하이꼬마김밥인데, 솔직히 들어간건 진짜 없어요. 근데 아기가 잘먹어서 애용하지요 ㅋ. 당근 이때는 꼭 먹더라구요 ㅎ
안불렀는데 알아서 올라옴요.
계란기본 제공되는지 모르고 계란 삶고 있었네요 ㅋ
그럴싸한 색감이 나오네요 ㅎ
뽀글뽀글 끓여서 먹으면 한끼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