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복날 기념 말복에 먹은 보양식 후기

2022. 8. 16. 18:30잡다한 이야기들/이것저것 잡다한 것

이번 복날에는 꽤나 신경써서 맛있는 걸 먹고,

포스팅도 꽤 방출했네요 ㅎㅎ.

 

2022년 벌써 반이 지난지 꽤 되었는데,

이후에 기력이 쇠할때마다 사진을 보고 기운차리도록 기록을 좀 남겨봤습니다.~

 

원래는 닭백숙 / 장어 / 오리백숙 정도를 가족들과 먹고 후기를 남겨보려고 했는데,

이런저런 약속들이 잡히면서 보양식들을 잔뜩 먹었습니다.

아무래도 이번 년도는 건강하게 잘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장모님이 챙겨주신 들깨전복닭백숙 ㅋ. 든든한 재료들 입니다~
찰밥이 정말 맛있었네요 ㅋ
요건, 등갈비 짬뽕! 갈비랑 해물이 잘 어울러진 국물이라 끝까지 다 먹었습니다 ㅎ
가족들과 먹은 오리백숙! 동네 유명한 집으로 저게 6만원 정도하는데, 4명이서 배부르게 먹습니다~!
소꼬리찜.... 몇점 안되는데 사진이 10만원어치입니다. ㅋㅋ 4명이서 몇점 먹으니 끝!! ㅠ.ㅜ 맛은 있더라구요.. (얻어먹음)
2만 2천원짜리 물회!! 1인당 1그릇씩 가족들과 냠냠!
장모님이 신경써주신 전복닭백숙 ㅋ. 아기랑 맛나게 먹었습니다.
와이프 없을때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로만 구성해서 집에서 혼자 냠냠!! KFC는 닭날개 튀김과 오리지널입니다. ㅋ
요리하기 귀찮아서 중복에 사다먹은 닭백숙 팩!! 데우기만 하면 간단하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