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개 빛깔 꽈배기와 다양한 디자인이 가득한 꽈배기집 "꽈페 롯데월드몰 점"

2022. 10. 23. 10:1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지난번에 잠실에 들렸다가 꽈페라는 곳을 발견하고는 살짝 기웃거려봤습니다.

정말 다양한 디자인의 꽈배기를 판매하는 곳인데, 한번 사보고 싶어서 사왔네요 ㅎㅎ

 

시그니처 메뉴인 유니콘 꽈배기를 포장해왔습니다~!

무지개 빛깔로 물든 꽈배기인데, 진짜 이뻐보이더라구요 ㅋ. 

맛있을 것 같기보다는 사진찍고 싶은 느낌이 더 충만해지는 메뉴!

 

구경하다보면 신기한 꽈배기들이 많은데, 나중에 선물용으로 종류별로 한박스 사가면 효과만점일 것 같습니다~

인터넷으로 둘러보다가 꽈페에서 운영하는 인스타를 들어가봤는데,

할로윈용 꽈배기가 나왔더라구요?!!

 

 

대략 위와 같은 모습인데... 캬아!! 진짜 센스있더라구요.

요정도면 진짜 사가고 싶을 정도네요 ㅎㅎ

 

연남점이 본점인것 같은데, 서울에 분점들이 꽤 보이더라구요.

이곳 잠실에서도 줄서서 포장해가는 그런 곳이었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위치는 대략 롯데월드몰쪽, 아쿠아리움 입구 앞입니다~
입짧은햇님!! 요런 중가 브랜드에서 은근 잘보입니다. 유투브 말고도 여기저기 모델로 인기 많으시네요 ㅎㅎ
메뉴 및 가격
색깔들이 아주 화려합니다~
티라미슈 은근 땡김요 ㅎㅎ
솔리드카라멜이 2위!
1위는 바로 요 시그니처인 유니콘 꽈배기~
요렇게 한개만 포장해왔습니다.~ (먹을 사람이 저밖에 없어서;;)
뒷면은 조금 덜 칠해졌긴한데, 뭐 비쥬얼은 만족. 맛은 뭐 애초에 유니콘 맛이 엄청 맛있는 적이 없었으니 ㅋㅋ. 비쥬얼로 모든걸 극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