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딩 조카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 포켓몬 배틀레디 멀티팩!

2022. 12. 11. 16:10잡다한 이야기들/이것저것 잡다한 것

이번 크리스마스를 대비해서 조카선물을 고민하다가,

이번 블프행사 및 쿠폰을 통해서 해외에서 포켓몬 피규어를 구매했습니다!!

 

조카가 이브이 진화형들을 좋아해서,

블래키와 에브이가 포함된 제품을 구매!

 

십일마존을 활용하시면 대략 3만원 초중반대에 구매 가능하니 참고!!

* 찜해놓고 한달 모니터링하다 최저가 발견하고 냅다 구매했네요 ㅋ

 

원래 이브이가 5가지로 진화한다는건 알고 있었는데....

알고보니 3개가 추가되었네요 ㅋㅋ

글레이시아와 님피아 리피아 인가.... 더 귀여워 졌어 ㄷㄷㄷ

시작이 나오면서 추가됬나보네요 ㅎㅎ

 

지금 샤미드랑 쥬피썬더, 부스터는 구해서 배송중인데.... 저 신종 3마리는 구입하기도 어렵고 글렀습니다 ㅋ.

네이버쇼핑에서 검색해보면 중국발로 9개 제품 몇만원에 싸게 팔긴하는데....

후기보니 퀄도 그렇고 조금 거부감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걍 미국발 공식 제품으로 구입.

 

조카 선물해주고, 바로 오픈해봤는데.... 오호!!

이거 생각보다 디테일도 괜찮고 관절도 잘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아래 제품 기준으로 블랙키와 에브이만 머리 팔다리 움직여서 포즈변경 가능)

 

물론 조카는 겁나 좋아하더라구요~! ㅋ.

아직 비밀로 샤미드, 쥬피썬더, 부스터는 오픈안했는데, 크리스마스이브에 깜짝 선물로 오픈할 예정~

 

막 사다보니 할인을 꽤 많이 받은 건데도 10만원 정도 쓴것 같네요 ㅠ.ㅜ

* 요 제품 말고 3개를... 더삼.. 사다보니 은근 저도 욕심이 생겨 지르게 되더란... 블프는 못참지 ㅋㅋ.

 

개인적으로 창파나이트 하나 사다가 컴퓨터 옆에 놓고 싶은데.. 흐음 

지출이 꽤 나가서 일단 멈춰 있습니다 ㅋ

 

뭐 가격이야 어찌됬든, 조카가 너무 좋아해서 저도 만족만족입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조카 선물 미리미리 준비합시다~!

 

대략 요런 제품!
위에는 미니 피규어!! 나름 사이즈 비율 잘 맞춘듯!!  아래쪽 가운데에 있는건 따라큐!!
요런 설명도 써있더라구요. 창파나이트!!!
머리랑 팔다리가 움직여서 그럴싸한 고양이 느낌의 동작을 줄 수 있습니다. 조카가 겁나 좋아합니다~
나머지는 쩌리이긴한데 ㅋㅋ. 야들도 귀엽더라구요. 따라큐 나중에 몰래 가져와야겠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