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안보이는 깔끔한 책상! 선정리 마무리!

2022. 12. 22. 18:40신럭키 프로젝트/방구석 프로젝트

지난번에 데스크탑 거치대(카멜마운트 PCH1)를 구매하여 설치하였습니다.

제 PC를 책상 바로 아래 딱 고정시켰죠. 이후에 한번 맘 먹고 선정리를 깔끔하게 해봤습니다.

 

컨셉은 선을 안보이게 하는 것!!

 

참고로 요건... 와이프가 해준건데, 방이 완전 깔끔해졌습니다 ㅋ.

제 생각대로 선이 바닥에 떨어져서 공간도 넓어보이더라구요.

 

콘센트는 다가구 책상뒤에 있는 공간으로 올려버리고,

여길 중심으로 선을을 다 위로 붙여버렸습니다 ㅎㅎ

 

지금 비어있는 아래공간에 다른 가구나 장비를 채워놓을까 고민중이네요 후후.

 

자, 그럼 깔끔해진 책상을 만나보시죠~!

 

향후 목표는 깔끔하고 넓어진 책상에서 여유롭게 포스팅도 하고, 공부도 하고 책도 읽는게 목표!!

 

이번에 이사하면서 사실상... 제 방이 없어서리....

0.5룸만 제 맘대로 사용하기로 했거든요 ㅋㅋ (방 반만 제 공간!!)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어느정도 방꾸밀 제품들을 구입하고 나서..... 아직 PC를 데스크탑거치대를 이용해 책상으로 올리기 직전. 선은 그야말로 난장팡 ㅎㅎ
요렇게 테스크탑을 책상 바로 아래 올려버렸어요.
그리고 선들을 모두 데스크탑에 강력테이프로 올려버렸습니다. (와이프님이 다 해주심 ㅋ)
전원도 모두 올려올려~!
옆에서 보면 대략 요런 모습인데~
정면에서보면 요렇게 완전 깔끔한 모습.
캬~ 감동. 이게 제가 원하던 거였지요~. 이 공간에 뭘 배치할까 행복한 고민중 ㅋ. 일단 바퀴달린걸로 배치할 예정 (청소하기 편하게)
바탕화면도 맘에 드는걸 찾아서 셋팅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