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엘 서울, 시그니엘 조식 뷔페 스테이! 한강뷰 차지 완료!

2022. 12. 24. 09: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지난번 롯데 시그니엘 서울 호텔에 머물면서,

다음날 조식으로 스테이(stay)에서 진행하는 뷔페를 이용했습니다~!

 

원래 룸서비스를 이용해 볼까 하다가.... 

룸서비스 가격이나 뷔페 가격이나 비슷비슷해서 걍 조식 뷔페를 이용!

* 아기가 딸기를 좋아해서 딸기나 많이 먹을 요량으로 ㅋ

 

참고로 성인기준 조식 이용 가격은

성인 60,500원

어린이 36,300원 (48개월~초등)

48개월 미만 무료

입니다.

 

입장하는 순서에 따라 창가 뷰에 앉을 수도 있고, 가운데에 앉을 수도 있는데...

운이 좋게도 창가쪽에 앉아서 한강뷰를 볼 수 있었네요.

 

막상 배정받은 호실에는 시티뷰였는데, 조식이라도 한강뷰라 딱 좋았습니다 ㅋ

 

비싸긴하지만 그야말로 뷰 맛집!!

사실 6만원이면 다른 이용할만한 뷔페 종류가 꽤 있긴한데, 분위기 및 뷰로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

양보다는 기본기와 질로 승부하기도 하고, 가볍게 먹는 조식으로는 좋았습니다.

* 가볍게 먹는 조식이지만... 조식에 6만원을 박았다는게 모순이긴하지만 ㅋㅋ

 

기본으로 밥과 쇠고기 미역국이 나오며 계란요리가 추가됩니다.

스크램블에그, 오믈렛, 계란후라이 중 택1입니다.

 

저는 스크램블에그와 오믈렛을 선택!

계란후라이 다른분 후기를 검색해보니... 비쥬얼이 영 아니더라구요. 걍 일반인이 구운 수준.

써니싸이드도 아니라... 비추. 현타올지도 ㅋㅋ

 

그나마 스크램블에그와 오믈렛은 맛도 비쥬얼도 괜찮은 편!

기본 밥이랑 미역국을 훅훅 마시고 스크램블에그 먹은 후 커피한잔하면 깔끔합니다.

 

물론 뷔페니 만큼 다른 메뉴들도 많습니다.

* 사진참고

 

흥미로웠던건 조식이라 그런지 탄산음료 없음!

* 쥬스 우유 있음

 

아기랑 빵이랑 과일 우유 먹기에는 좋았습니다 ㅎㅎ.

(물론 저는 골고루 다 잘 먹음)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81층 스테이에서 조식 제공중!
등록하고 다른인원 빠질때까지 대기해야합니다 (잘 모르고 그냥 감 ㅎㅎ) 예약하고 숙소에서 대기하면 전화 걸어주는 듯.
원래 여기는 바(Bar) 인데, 아침에는 대기 공간으로~!
요게  Stay 입구입니다~!
대기하면서 Bar 사진좀 찍어봤네요 ㅎㅎ
기다리다 드디어 입장! 오오 제가 원했던 한강뷰를 여기서 보다니 갬동!
짜잔~ 완벽한 한강 창가뷰
다행히 이날은 푸른 하늘을 조금 볼 수 있었네요 ㅎㅎ
한강 서쪽!
한강 동쪽 ㅋ. 요렇게 바라보니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커피도 나오고!
요건 아이랑 제가 먹어볼만한 것으로 가져왔지요
각설탕이 맘에들어 한장 찰칵!
저희 아기는 딸기 삼매경 ㅋ. 많이 먹어라! 많이 먹어야 이득 ㅋ
전체적으로 요런 분위기. 뷔페는 우측에 보이는 칸이 2개정도 더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침이라 막 엄청 많지는 않음.
밤과 미역국, 그리고 김치!
오믈렛과 스크렘블 에그 ㅎㅎ
뭔가 다 먹기는 아까움. (다른거 먹어야해서 ㅋㅋ)
전 요게 괜찮았습니다 ㅎㅎ
아래쪽에 잘보면 아기용 그릇과 수저, 컵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 나중에 알고 가져옴 ㅎㅎ
감자와 딸기위주로 먹는 녀석. 야 니가 많이 먹어야 우리 가격이 상쇄된단 말야 ㅋㅋ. (아기는 무료입장이라 ㅎㅎ)
연어랑 샐러드 위주로 냠냠!
깔끔하더라구요. 저기 가운데에 있는건 아웃백에서 토마호크랑 나오는 스위트드롭. 제가 좋아해서 많이 먹음요!
그리고 빵들 한입씩 냠냠! 벌꿀이 있는게 좀 신기하더라구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