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석촌호수 송리단길 베이글 맛집! 니커버커베이글

2023. 2. 10. 09:10나가 먹는 이야기/차 한잔의 여유

예전에 잠실쪽 롯데월드몰쪽에 1박2일로 놀러갔다가 들린 곳입니다.

 

이곳에 가면 꼭 들려보라고 추천받은 곳인데,

석촌호수 남쪽 송리단길에 위치한 곳으로 가게명은 니커버커베이글!

* 여기와 앰배서더 서울에 있는 빵집 두곳을 추천 받았음 ㅎㅎ

 

석촌호수쪽을 산책하면서 들려봤네요!

베이글 맛집으로 엄청 소문난 곳으로, 베이글에 크림치즈를 듬뿍 발라주는게 특징입니다.

참고로 메뉴를 고를때 베이글과 크림치즈를 각각 골라야하는데...

하나당 4,000~4,500원.

 

처음에는 왜 베이글과 크림치즈 가격이 비슷하지 했는데, 

크림치즈를 겁나 많이 넣어주긴 하더라구요 ㅎㅎ. 실물보면 이해가실듯.

 

아무튼 베이클 하나 먹으면 결국 만원정도의 가격이 된다는 사실 ㄷㄷㄷ.

* 근데... 맛있음요 ㅋ

 

처음가면 진짜 선택장애 때문에 머리아프더라구요.

먼저 와이프가 고르러 갔다가 포기하고 돌아옴 ㅋㅋ.

그래서 저도 가봤더니... 종류가 너무 많아서 맨붕;;; 메뉴판을 자세히 보니 추천 조합이 있길래 무난하게 그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봤습니다.

 

선드라이드토마토(베이글) + 허니바질(크림치즈)콤보를 골랐고, 고구마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일단 맛은 매우매우 만족! 괜히 추천조합이 아니더라구요.

바질 크림치즈가 정말 마음에 들더군요.

 

크림치즈는 따로 주기도하고 발라주기도 합니다. 주문할때 물어보시더라구요.

전 처음에 몰라서 어버버하고 '네' 라고 했는데, 발라나옴 ㅋㅋ

(다른맛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배불러서 한개만!)

 

실내 공간이 좁긴한데, 테라스에도 어느정도 공간이 있습니다.

다른분들 후기를 보니까 피크타임때에는 대기줄도 있더라구요 ㄷㄷ;

 

가게 간판을 보면 2호점이라고 써있길래 본점은 어디지? 하고 찾아봤는데, 뉴욕에 있더라구요 ㅋ

대한민국에는 한곳밖에 없는 찐 베이글 맛집입니다 ㅎㅎ

 

솔직히 비싸지만...  맛있는건 인정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생긴 곳! 테라스에서 드시는분도 꽤 있습니다. 입구에 보니 예약시스템이 있더라구요.
내부 분위기는 요런 느낌!
치즈 종류가 꽤 많네요 ㅎㅎ. 이거 눈으로 보고 고르기에는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메뉴판을 보니 요렇게 베스트 메뉴 7개가 있더군요. 요기서 제가 땡기는 선드라이드 토마토+허니바질 콤보를 골랐습니다. (B는 베이글, C는 크림치즈)
세부 메뉴는 요렇습니다! (개인적으로 파 크림치즈 매우 기대됨 ㅋ)
베이글 말고 다른 메뉴도 있습니다!
시그니처 샌드위치도 좀 궁금하긴하더라구요 ㅎ
음료는 시즌 드링크가 너무 땡겨서 고구마 라뗴 주문 ㅎㅎ
요렇게 나왔습니다. 고구마라떼+선드라이드토마토베이클+허니바질
베이글에 바질 크림치즈가 듬뿍!!
요건 평범한 고구마라떼
직퍽이는 크림치즈가 진짜 맛있어요. 바로 나온 베이글도 굿굿!
요렇게 먹다보면 만원 가격 안아깝낀합니다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