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 연시 모임 장소 추천! 광교 해산물 뷔페 마키노차야

2022. 12. 28. 08:50나가 먹는 이야기/수원에서 먹었당

이번에 소개드리는 곳은 수원 광교에 있는 마키노차야 라는 해산물 뷔페입니다.

장소도 나쁘지 않고, 주차도 꽤 편한곳이라 모임으로 이용하는 곳이네요 ㅎㅎ.

 

해산물뷔페로 가격이 좀 비싸긴한데, 스시 질은 확실히 좋습니다.

제가 뷔페가면 가장 먼저 먹고 판단하는게 회랑 육회인데, 꽤 높은 점수를 주고 싶더라구요.

 

맥주 무한으로 먹으면서 뷔페를 즐기며, 수다떨며 즐길때 추천!

연말, 연시 모임때 추천드립니다~!

 

광교갤러리아 길건너 구석에 위치합니다~!

안쪽에는 오픈된 공간도 있고 룸도 있는데, 가장 구석 창가자리가 이쁘더라구요.

 

가격은 평일디너 68,000원

주말,공휴일 75,000원

으로 한 가격합니다 ㅎㅎ

 

그래도 가게 깔끔하고 뷔페 퀄리티나 구성도 괜찮아서 전 맘에 들더라구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가게 입구!! 단점은 화장실이 밖에 있습니다 ㅎㅎ
운영시간 참고하시구요~
가격대는 요렇습니다
둘러보다가 가장 맘에 들었던 자리. 20명정도면 여기 예약해도 될 것 같은데 ㅎㅎ
안쪽에는 룸들도 있어요!
뷔페 내 분위기는 요렇습니다~
무한 생맥주 제공
이쪽이 해산물 코너. 피크타임이 있는데, 피크타임 지나면 잘 안채워놓던데.......
홍게랑 새우도 있습니다 ㅎㅎ 일행중에 시작하자마자 홍게파티를 시작하는 분이 계시더군요 후후.
나름 여기 인기메뉴인데, 여기오면 이거 하나씩은 꼭 먹습니다. 앙쿠르트 스프인데 맛있습니다!! (저빵 안쪽에 스프가!!)
오호 케밥존!!
여기는 스테이크 구워주는 곳인데, 양갈비 구워주더라구요~
요것도 소금찍어먹으니 은근 맛있더라구요.
자자, 저의 픽 시작합니다! 먼저 회로 시작해볼께요 ㅋ. 다 상태 괜찮음.
요즘 이상하게 뷔페오면 계란초밥 찾게되네요. 참치 추가랑 육회!! 육회 맘에 들었습니다. ㅋ
슈바인학센과 앙쿠르트스프! 소금이 여러개라 다 집어왔네요 ㅎ
전복도 온김에 흡입 ㅋ
요거 은근 맛있습니다. 맥주안주로 굿!
위에 빵을 스프에 넣어서 발라먹는건데, 여기오면 이거 하나씩은 꼭 먹습니다 ㅎㅎ
기다리다 나온 양갈비!! 요즘 좀 비싼 뷔페가면 거의 양갈비 구워주더라구요. 물론 맛있음!! ㅋ
이건 커피와 맥주!! 섞으면?
콘비라 라는 새로운 맥주가 ㅋㅋ. (사람들이 희안하게 봐서.. 원래 파는 메뉴라고 장황하게 설명...중)
중식 코너에서 이것저것 받아왔습니다 ㅎㅎ
마무리는 아이스크림으로 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