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뷔페가 아직도 있었나? 뉴코아의 피자몰 이용 후기.

2023. 3. 17. 09:10나가 먹는 이야기/수원에서 먹었당

예전에 수원 버스터미널에 볼일이 있어 들렸다가 혼밥을 해야할 때가 있었습니다.

주변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지도를 검색하다보니, 피자뷔페가 있더라구요.

아주 예전에 유행했던건데 지금도 있어? 라고 하는 호기심에 들려봤네요 ㅋ.

 

수원버스터미널 근처 뉴코아 백화점 6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게명은 피자몰!

 

브랜드를 찾다보니 피자몰이 이랜드꺼였네요?

* 이랜드 나름 상위 50위 이내 대기업..

* 뉴코아 백화점도 이랜드꺼 ㅎㅎ

 

그래서 뉴코아 백화점에 입점해 있나봅니다~

아무튼 부푼 기대를 안고 피자몰에 방문해봤습니다.

 

평일 저녁 입장료는 15,900원!

애슐리나 가볼까 싶다가도 그냥 저렴한 피자몰에 들렸습니다. 

(혼자다 보니;;)

 

저녁 7시반쯤 들렸는데, 8시반정도 마감이더라구요.

한시간동안 꺠작꺠작 먹었습니다 ㅎㅎ.

 

이건 어디까지나 제가 나이먹어서 그런건데, 별로였습니다.

피자도 하나하나 보면 괜찮긴한데,

역시나 피자뷔페라는 특성상 사람이 많고 순환이 많이되야 바로 나온 피자도 먹을 수 있고 토핑도 뜨끈하고 빵도 부드럽고 해야 맛있는데............. 아직 사람이 그정도로 있지는 않고 애매하게 있어서...

피자를 고르다보면 빵이 빼빼 말라버렸다는 것;;;

 

떡볶이나 파스타, 치킨 뭐 이런거 잡다한게 많기는 한데, 그냥 분식 수준.

 

피자에 콜라 무한으로 먹는 다는 장점이 있어서, 젊은 친구들이나 아기들 와서 먹으면 좋겠더라구요.

특히 아이들 7명정도에 어른1명 있는 파티가 있었는데, 멀리서보니 아이들이 겁나 잘 먹더라구요 ㅋ.

왠지 제가 보고만 있어도 배부르고 뿌듯한 느낌

 

그리고 남학생들도 꽤 보였는데 겁나 잘먹더라구요 ㅋ.

전 이것저것 조금씩 골고루 맛만봤네요.

 

마감은 8시반인데,

8시부터 치우느라(?) 그때부터는 다 식고 추가도 안되서..... 더 맛이 없어지니.. 늦게는 오지 마시길.

 

그래도 확실한건 아이들이랑 오면 딱 좋아할만 합니다.

뷔페라는 면에서 15,000원 정도의 가격은 매리트 있고, 애들 사주러 오는 곳!

어른이나 데이트용은 아닌 듯 싶네요 후후.

(나는 왜 이런 곳에 혼자와서 혼자 궁시렁 대고 있는 것일까.... 현타가 ㅋㅋ)

 

아, 그리고 여기 뷔페긴한데,

그릇 셀프로 치우는 곳이니 참고!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 뉴코아 백화점 6층에 위치합니다.
요렇게 생긴 곳!
뜬금없지만 마라컨셉이 ㅎㅎ
내부 분위기는 대략 요렇습니다~
뷔페 모습! (마감시간대라 사람이 없어서 찰칵~)
저도 꽤 배우 굶주린 상태라 바로 한조각씩 담아와서 먹었네요.  마약옥수수/킹새우허니갈릭이 가장 무난 ㅎㅎ (개취)
홍합토마토스튜에 마라떡볶이!!
와플기계도 있는데, 인기 많더라구요~ (아이들도 겁나 신기해함)
피자는 대략 요런식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맵싹마라도 신기한 맛 ㅎㅎ
핫도그집처럼 다양한 소스들이!!
닭튀김, 감자튀김, 만두, 김말이등 잡다~
여긴 샐러드바!
여기도 직접 만들어 먹는 샐러드. 이게 제일 깔끔
파스타 여러가지랑
이런 비빔밥도 있더라구요 ㅎㅎ
크림리조또와 스파게티들 (토마토와 마라 ㅋ)
샐러드와 튀김들 몇가지
아까 못먹었던 피자들 다시 도전 (새거 나오길 기다림 ㅎㅎ) 파일애플피자 은근 내 취향이던데 ㅋ
마지막 밥 맛만 보려고 퍼옴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