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은 지고, 쿠로미는 뜨고;; 조카 선물 원픽 쿠로미 피규어

2023. 3. 15. 17:30잡다한 이야기들/어떤물건에 관한 리뷰들

요즘 초딩인 조카 선물을 자주 사고 있습니다.

그동안 포켓몬 피규어나... 공원 산책갔다가 편의점 투어를 하면서 포켓몬 빵을 사주고 있었는데요;;

최근에는 포켓몬 인기가 끝났다며 필요 없다는 거에요.

 

그래서 요즘에는 뭐가 유행이냐고 물어봤더니, 산리오 케릭터가 대유행이라고 합니다.

그중에서도 쿠로미가 가장 인기가 많다고!

* 아니 왜 일본 케릭터만 인기인거냐고오오... ㅋㅋ

 

주변 친구들한테 물어보니 남자애들에게도 꽤 인기라고;;;

지난번 조카랑 약속을 못지킨적이 있어서 피규어를 사주기로 하고 인터넷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나름 심사숙고하여 퀄리티 괜찮은걸 골라봤네요.

네이버쇼핑에서 구매한건데, 중국산 피규어.

 

사진보고 고민해서 골랐는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높아서 깜놀.

대략 한박스당 만원 초반대 가격입니다.

 

요게 웃긴게.... 확정 피규어가 아니라 가챠라서... 여러개 사면 중복나올 수 있음.

중복 안나올라면 거의 10만원어치를 통으로 사야지 중복이 안나옴 ㅋㅋ.

 

야이.... 가챠가 현실에서도;;

 

그래서 설마 안겹치겠지 하면서 2개만 주문해봤습니다. ㅎㅎ

 

산리오 쿠로미가 뭔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산리오에서 출시한 케릭터로 원래 악당 포지션이었는데, 갑자기 인기가 급상승해서 메인급이 되었다고 하네요.

귀여운 악마 포지션! 이름도 쿠로미라고해서 검은색일꺼라 생각했는데, 검은색 모자에 분홍색 해골마크가 ㅎㅎ

겁나 귀엽긴하더라구요.

 

두근두근

조카와 함께 개봉! 다행히 중복은 아니라서 모두 안도의 한숨을 ㅋ.

조립을 좀 해주고나서 완성!

매우매우 만족스러워 하더라구요. 후후.

 

덕분에 삼촌노릇 잘 했습니다.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요렇게 2상자 구입 ㅎㅎ. 크기는 작으 편!
요렇게 8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다사면..... 10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네이버스토어에서 중국제품 수입해서 파는 듯. (장사 잘 될듯.. 나도 팔고 싶네 ㅋㅋ)
한세트의 구성은 요렇습니다. 피규어 자체는 조립할 것 없고, 테두리 박스만 조립하면 끝!
키야, 귀엽긴하네요 ㅋㅋ
요렇게 2개!
근데 자세히보니 동작이 똑같음 ㅋ.
요렇게 방을 완성해주면 됩니다 ㅎㅎ 단일 피규어보다 요렇게 방이 있으니 더 귀욤!
이건 요리하는 쿠로미 ㅎㅎ
짜잔~!
2개를 이어서 붙일 수도 있어요!
요렇게 전시해놓으면 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