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길동 벚꽃보기 좋은 장소! 영신고등학교 앞 거리

2023. 4. 13. 16:40잡다한 이야기들/여기저기 떠도는 여행이야기

이번에 소개드리는 이곳은, 이번 2023년도에 벚꽃을 보러 다녀온 곳 중에 한곳 입니다.

신풍역에서 가까운 곳인데, 꽤 긴 길이 벚꽃으로 꾸며져 있어서 사진찍기에도 좋은 곳이죠.

특히 벚꽃 마무리 기간쯤에 가면 봄바람에 휘날리는 벚꽃들을 맞으며 걸을 수 있는 낭만적인 곳입니다 ㅎㅎ.

 

예전부터 다니던 곳인데, 추억삼아 한번 들려봤습니다.

요 도로가 차도 지나갈 수 있는 거리라, 자동차 타고 벚꽃 감상하시는 분들도 꽤 있더라구요.

* 벚꽃 기간에는 차량 통제좀 했으면....좋겠다는 생각이~

 

사람이랑 차때문에 사진찍을 각을 잡을려면 꽤 기다려야된다는 것 ㅎ

초롱등으로 장식해 놓아서 밤에오면 더 이쁘다고 하네요.

(이 근처 사는게 아니라 밤에는 못가봄;; 근처가 친구네라서 낮에 들려봤습니다.)

 

이미 2023년 벚꽃 시즌은 지났지만, 기록을 남겨봤습니다!

사진으로 감상해보시죠~

 

 

대략 요 거리 입니다! 꽤 길어요 자세히보면 새로 생긴 아파트 이름도 벚꽃마을....
여기가 시작지점!
ㅋ 무성한 벚꽃이 보이네요. 초롱등보니 밤에 와보고 싶군요!
막 먹을꺼 팔고 왁자지껄한 분위기가 아니라서 더 좋았음. 요건 바람에 휘날리는 벚꽃 샷 ㅋ
벚꽃 나무 위치들은 다 높아서 아기랑 찍기 쉽지 않았다능... ㅎ
아 이거 가운데 차만 없었으면 제 베스트샷인데... 망함 ㅋㅋ 그래도 느낌은 좋네요
대략 요런 느낌. 반조금 덜 온 길~
이 동네 사는 사람들은 벚꽃기간때 멀리 안나가셔도 될듯 ㅎㅎ 부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