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찌개 메뉴 단 하나! 김치찌개미화식당

2023. 6. 6. 09:07나가 먹는 이야기/수원에서 먹었당

최근에 다녀온 김치찌개집을 하나 소개해드립니다!

가게 간판에는 큼지막하게 김치찌개 하나만 써있어서 처음에는 가게명이 김치찌개인줄 알았으나,

간판 오른쪽 아래를 자세히 보니 김치찌개미화식당 이란 곳!

 

간판답게 파는 메뉴도 김치찌개 단일에 여러가지 사리를 추가할 수 있더라구요.

미리 검색해보니 고기추가를 해야 맛있다고 해서!! 2명이 방문해서 김치찌개 2인분에 고기추가 완료!

 

고기는 제주산 냉장 돼지고기만 사용한다고 메뉴판 쪽에 큼지막하게 적어두었으니 믿어야 겠죠 후후.

확실히 맛있긴했어요~

고기추가하니 2명이서 살짝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정도.

 

밥이랑 계란은 무한리필!! 사람많은 점심때라 그런지 계란은 원래 셀프인데 직접 부쳐주시더라구요 ㅎㅎ

* 아무래도 일반 사람이 부치다보면 줄도 길어지고 혼잡해질테니..

 

컨셉자체는 괜찮고, 메인 재료인 돼지고기와 배추는 국내산이라 믿음직한 곳.

* 고추가루 중국산까지는 이해할 수 있음!

 

가격은 1인분에 9천원 정도인데, 이정도면 뭐 직장인 점심으로 밥 한끼에 무난한 편. (요즘 물가가 ㅠ.ㅜ)

 

맛도 깔끔하고 김치랑 고기도 맛있게 먹었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생긴 곳! 간판보고 가게명이 김치찌개 인줄....
대략적인 메뉴들. 김치도 따로 팔더라구요 (자신있나봄 ㅎㅎ)
메뉴는 심플!! 김치찌개 9,000원.  스팸구이가 밥 반찬으로 끝내준다는 이야기가 있음. 3명이서 올때 시켜봐야
직장인들 점심 타이밍이라 아주머니가 열심히 계란 부쳐놓으시는중
밥이랑 계란후라이 받아왔습니다 ㅎ
기본 반찬은 요렇습니다. 근데 사실상 먹을일이 별로 없음 찌개에 다 들어가 있으니 ㅎㅎ
김치찌개 드디어 나왔습니다~
뽀글뽀글 짤 하나 만들어봤어요
밥에 올려서 비벼먹으면 꿀맛 ㅎㅎ. 일할맛 납니당~
덜어서 한입씩 냠냠 ㅋ. 간만에 김치찌개 맛있는 곳 찾았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