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가 1년에 딱 한번 만들어주는 요리! 스테이크와 마파두부

2023. 6. 5. 09:10만들어 먹는 이야기/누가 만들어준 이야기

와이프가 제 생일때마다 요리를 해주곤 합니다.

매년 해주는건 마파두부이고, 이번에는 스테이크가 추가되었네요 ㅎㅎ.

 

맞벌이하면서 아기 키우는지라..... 서로 바쁜데,

시간 내서 만들어주셔서 완전 맛있게 다 먹었습니다~!

마파두부는 조금 남아서 몇주후에 혼자 집볼때 해치웠지요 ㅋ

 

누군가 해주는 밥을 먹을때가 가장 행복하더라구요 ㅎㅎ.

물론.... 평소에는 제가 다 합니다만 ㅋ

 

자, 그럼 사진으로 요리들을 맛나보시죠~!

 

짜잔~! 맛있는 스테이크 완료. 이거 때문에 1년에 한번씩 스테이크 소스 쓰는 듯 ㅋㅋ
버섯 피망 다 맛있당!!
마파두부!!! 이건 맛이 항상 비슷해져서 와이프가 어느 경지에 도달한 듯 ㅋㅋ. 이거대로 팔기만해도 될듯!!
찬밥이랑 먹으면 더 맛있다는 마파두부 ㅋ. 그리고 너무 뜨거워도 별로. 적당히 식었을때가 제일 맛있더라구용
밥이랑 먹으면 한그릇 뚝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