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호수공원 근처 가족식사! 이레대구탕찜전문점

2023. 6. 7. 09:10나가 먹는 이야기/아무데서 먹었당

예전에 일산호수공원에 어르신들과 아이와 함께 들렸다가, 점심으로 들린 곳입니다.

가게명은 이레대구탕찜전문점!

주차장 바로 옆에 있어서 특별한 정보 없이 가볍게 들려봤네요~

 

아무래도 아이 먹일려고 맑은 국물의 대구탕을 골랐습니다.

어른 4명이었는데, 대구탕 중자와 낙지볶음 2인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그대로 주문 ㄱㄱ.

 

대구탕은 시원하니 맛있고, 대구살 아이 먹이기에도 딱 좋더라구요.

근데 살짝 충격이었던건 낙지볶음 양.

이게 요즘 물가에 딱 적당한가 뭔가 4명이서 사색이 깊었던 날이었습니다 ㅎㅎ;

맛도 꽤 특이한데, 일반 가정집에서 양념만들때 간장 조합을 조금 많이 넣은 느낌.

오히려 그래서 안맵고 더 먹기 편하더라구요.

 

밥 추가하고 하다보니, 4명이서 6만5천원 정도 나왔네요;;

요즘들어 외식하면 물가 실감이 ㅠ.ㅜ

* 뭐 굳이 따지자면, 1인당 만오천원이면 그럭저럭 평균이죠;;

 

뭐.. 집에서 먹어도 두부등 가격 오른거 체감하는건 마찬가지;;;

월급은 안오르고 물가만 오르다니 슬픕니다;;

 

아무튼 4명이서 일산호수공원에서 놀다가 점심먹고 왔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런 곳! 장항제1공영주차장 바로 앞에 위
메뉴판은 대략 요렇습니다 ㅎㅎ.
기본 찬들은 나름 괜찮은 편!!. 감자조림 오랜만에 먹어봤네요. ㅋ
요게 생대구 중자!
요게 낙지볶음 2인!~
대구탕 숨죽으니 요렇게~
대구탕 간장찍어먹으면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