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asonic 이어폰-커널형 HJE120E 충동구매~!

2011. 1. 25. 20:00잡다한 이야기들/IT기기에 관한 이야기


음 지난번에 이어폰을 하나 구매하려고, 판매장을 뒤적 거렸다가 요놈을 구입하게 되었네요.
일반적인 이어폰을 사려고 했으나 특이한 것을 발견하고는 결정하였습니다. ;)


귀 부분이 요렇게 생겼습니다.~
싸이트를 뒤져보니 Ergo Fit ear Canal headphones 타입이라고 하는군요.
인 이어 헤드폰이라고도 하죠.
뭐, 제가 이어폰 매니아가 아니라서 정확한 명칭은 모르겠군요.
사용해보니 귀속에 딱 들어맞고 착용감도 좋습니다.


귀 안쪽으로 들어가는 부분은 여분이 크기별로 더 있군요.


예전 이어폰이 하도 닳고 닳아서 요렇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핸드폰은 부끄럽지만 갤럭시A~

뭐, 적당하게 만원 대에서 괜찮다고 생각되네요.
왠지 만원이하는 너무 싸구려라서 사기 그렇고, 제가 민감한 편도 아니라서, 비싼거 살 이유도 없었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