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은 지금 크리스마스~!, 녹차밀크티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트리도넛 ㅎㅎ.

2011. 12. 25. 17:52나가 먹는 이야기/차 한잔의 여유


어느덧 12월이 지나고 연말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군요 ㅎㅎ.
우후, 눈물 좀 닦아볼랍니다.

이제 저의 나이도 30대가 되니 말이죠. ㅋ
그건 그렇고 어느날 전 또 책 한권들고 동네 던킨도너츠를 찾았습니다. ;)

"조국현상을 말한다" 를 거의 3주만에 다 읽고 ㅠ.ㅜ;;;
지금은 "닥치고 정치" 를 읽고 있습니다. ㅎㅎ
이외로 읽는데 너무 오래 걸리네요.. 흙흙..


이날은 마침 피포인트(HappyPoint) 카드를 만들려고 들린 것이기도 한데,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메뉴들이 팔더군요.

지난번 할로윈데이 때도 재미난 도넛과 티를 만날 수 있었는데, 이번 크리스마스에도 역시 특이한 도넛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별모양 / 눈사람모양 / 신발모양 / 그리고 트리모양이 있군요. ;)

그중에서 저는 트리모양을 골라봤고, 차도 왠지 색깔에 맞춰서 그린티 라떼를 골랐습니다. ㅋ


던킨도너츠는 머그컵이 없고 모두 테이크 아웃이라 아쉬움이 남더군요 ㅎㅎ.
겨울용 포장은 녹색으로 되있네요 ㅋ.

트리모양 도넛은 참 마음에 듭니다. ;)


요것이 린티라떼~!
거품들이 참 마음에 드는군요. 따뜻함이 벌써부터 느껴집니다. ㅋ


조금만 더 확대해보았습니다.
이렇게 추운 날에는 요런 차한잔은 어떠신지요? ㅎ


그리고 리스마스 도넛~~!

참 귀엽죠? ㅋ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불신 풍깁니다. ㅎㅎ
눈사람 모양도 있는데, 그녀석도 참 귀엽더군요 ㅋ.


안에는 크림이 쏘옥~ 살짝 느끼한 크림이에요~.
그린티랑 먹으면 은근히 어울립니다. ;)


요렇게 하나사서 1시간정도 있다보면, 어느새 뱃속으로 들어간상태 ㅋ.
추운 날씨에 차에 도넛한잔 어떠신지? ㅎㅎ

오늘 날씨 정말 춥네요. 모두 추위피해서 한주 잘 마무리 하시길~!

 
요긴 보라매 공원 앞의 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 보라매공원점
주소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498-5
설명 동그란 구멍으로 보이는 맛있는 세상!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