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d2 SGP INCREDIBLE Shield 부착~ 아머드 아이패드로 변신

2012. 5. 10. 01:26잡다한 이야기들/IT기기에 관한 이야기

음, 지난번에 아이패드2를 구입했습니다.

이전 주인이 직접 보호필름을 붙였는데, 기포도 많고 별로 보기 않좋더군요.


그리고 무엇보다저는 두꺼운 케이스들 보다는 집에서만 사용할 예정인지라.... (Wi-Fi용이라서 허허)

뒷면과 앞면 모두 완벽하게 보호해주는 Shield를 부착하기로 결정!


여러 종류들 중에서 SGP의 Shield를 부착하기 마음먹었습니다.



전면과 후면부를 모두 붙일 계획이기 때문에,

제가 직접 붙이기 보다는 SGP 대행 부착점을 찾아서 돈 좀 주고 깔끔하게 붙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어디를 가볼까 고민고민하다가 신도림역 9층에 있는 SGP 전문점을 하나 찾았습니다.

같은 층에 구석에 또 다른 SGP 부착점이 있습니다. 혹시 가시려는 분들은 둘중 아무곳이나 ㅎㅎ

아, 그리고 용산에도 SGP 부착점이 있는데...(셀피시라고합니다.)

그곳은 들리는 사람이 워낙 많은지 언제나 물량이 없네요 ㅠ.ㅜ;

내참, 보호필름이 매진되는건 처음봅니다 그려 ㅋ



기존에 있던 아이패드2~!. 보시다시피 기포들이 존재 ㅠ.ㅜ;



그래서 찾은 신도림 테크노마트 9층SGP 판매전문점!

직접 오프라인으로 찾은 이유는 필름을 붙여주시는 전문가가 있기 때문!! 

5,000원 정도를 주면 아주아주 깔끔하게 붙여주십니다.

(혹시 방문하실분은 위 사진의 전화번호로 문의하고 가시길... 전 주말에 갔다가 한번 허탕쳐서;;;)


저는 워낙 귀찮아 하는지라, 전문가의 손길도 느껴볼겸 겸사겸사~! ㅎㅎ



구입한 녀석은 이녀석입니다.

아 근데 가격이 어찌나 무섭던지 ㅠ.ㅜ; 

요녀석과 부착비를 합치면 대략 42,000원 정도가 나왔습니다.


배보다 배꼽이 큰건가하는 생각이 들지만.....

뭐 그래도 그만큼 믿을만 한거니까;;; 라고 생각을 하면서 질러버렸습니다. ㅎㅎ


다들 아시겠지만 보호필름도 

완전 광택이나는 것과 지문방지로 살짝 흐린 것으로 2가지가 있는데,

저는 광택이 번쩍번쩍나는 녀석으로 골랐습니다.


손에 워낙 기름이 많은 터라... 지문방지도 의미가 없;;;...



요녀석이 처음 아무것도 안씌운 녀석이라면~



이녀석이 SGP Shield로 완전 무장한 녀석이네요.

좀 광택이 느껴지시나요? ㅋ.

혹시라도 사용하다가 중고라 팔경우를 위해서라도 Shield는 역시 필수!



요런 부분도 스피커 아래쪽에 전용 스티커가 있군요.



부착해주실때 보니, 이것저것 도구들을 이용하시더군요.

일반 핸드폰 액정이야 크기가 작으니 그냥해도 되는데, 이런 패드류는 정말 붙이기? 맞추기 어려워서 맘편하게 부착점에 맡기는게 진리~



뭐, 앞면은 그닥 티는 안나지만 상당히 깔끔하게 잘 부착되어 있습니다. ㅋ


결론은 가격대는 비싸지만 대만족!!

이제 집에서 즐겁게 사용할 일만 남았네요 ㅋ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boksuni.tistory.com BlogIcon 복돌이^^2012.05.10 10:05

    가격이 조금 나가기는 하네요~~
    그래도 오래쓰실 물건이니....괜춘한듯 해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kimstreasure.tistory.com BlogIcon Zoom-in2012.05.10 13:09 신고

    뒷면에 붙이니 훨씬 보기 좋은데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박영주2012.05.21 16:52

    잘봤어용.. 전 as선택해서 건너편에 공식부착점 갔었는데.. 여긴 그냥 판매점일꺼에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shinlucky.tistory.com BlogIcon 신럭키2012.05.22 12:31 신고

      반대편 저도 가볼려고 했는데, 뭔가 깔끔하고 여성 두분이 계시는게, 제가 들어가면 안될것 같은 느낌 ㅎㅎ
      AS는 필름살때 인증코드만 있으면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자세히 아시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