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이야기들/어떤물건에 관한 리뷰들

조카가 너무 좋아하는 흔한남매 과자선물세트 후기!

신럭키 2020. 4. 26. 11:00

조카가 이제 초등학생인데, 흔한남매를 너무나 좋아하더라구요.

처음에는 저도 흔한남매가 뭔지 몰랐는데... 유투브 채널이더라구요.

 

보다보면 꽤나 유치한데.... 조카 만나면 같이 유투브로 보고 있습니다. ㅋㅋ

 

나중에 알고보니, 실제 개그맨분들인데 웃찾사에서 2015년~2016년 사이에 실제 했던 코너!

유투브 구독자는 대략 185만명으로... 그야말로 어마어마한 파급력!

초딩 대통령이 진정 이분들인 듯 ㅋ

웃찾사 개그맨에서 200만 유투버라.... 엄청 인생역전한 분들인듯하네요.

(뭐, 고민과 노력의 산물이겠죠!!)

 

참고로 두분은 실제 커플이라고!!!

 

- 흔한남매 유투브 채널 -

 

흔한남매

안녕하세요~ 코미디 크리에이터 웃찾사 '흔한남매' 팀에 SBS 개그맨 한으뜸, 장다운입니다. 코미디를 좋아해서 만들게 된 채널이구요~ 흔한남매 뿐만 아니라 새로운 개그 코너도 이 채널에 선보이려고 합니다~!! 개그 뿐만 아니라 시트콤, 먹방, 만들기, 실험, 일상, 커플(실제 커플...

www.youtube.com

여기서 이전 웃찾사 출연 영상도 있는데, 보다보니 실제로 봤던 분들이더라구요 ㄷ

(예전 자취할때 웃찾사 애청자라 ㅋ)

 

이게 단순 유투버 수익이 아니라 파생상품이 엄청 많더라구요.

만화책도 있고.... 투니버스에서 방영도 했고 ㄷㄷ

굿즈도 엄청 많습니다 ㅎㅎ

 

지난번에 11번가를 둘러보다가 요 흔한남매 과자 선물세트가 팔길래, 조카가 생각나서 바로 구입했네요 ㅋ.

과자들이랑 스티커, 물컵등이 있는데 가격이 12,900원 이라 부담없이 하나 사봤습니다~!

> 현재는 이마트몰에서 13,900원에 아직 팔고 있더라구요

 

반응은 조카가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과자도 그렇고 스티커가 완전 마음에 드는 듯 ㅎㅎ

 

뭐 저도 적은 돈으로 꽤나 뿌듯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아래 만나보시죠!

 

요하이 키즈는 보너스 ㅋ
대략 요런 포장입니다. 주문할때는 별 생각 없었는데... 롯데꺼였구나.....
세부 영양정보입니다~
제품 세부 내용이 요렇게 자세하게 적혀있네요 ㅎㅎ
안에는 요런 과자들이 있습니다. 당연히 원가에 못미치지만 뭐 이정도야.. 수긍!
보너스 굿즈들! 
요 스티커랑 뱃지가 은근 핫 아이템인것 같더라구요 ㅋ

 

뭔가 초등생 선물용으로 가성비가 꽤나 좋은 것 같아 추천드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