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이야기들/어떤물건에 관한 리뷰들

조카 선물로 구매한 자이언트펭수 인형 60cm 후기, 펭하~

신럭키 2020. 5. 30. 10:10

이번 포스팅은 5월 어린이날 조카 선물로 구매했던 자이언트펭수 인형 후기입니다.

 

조카가 이젠 초등학생인데, 점점 나이먹어지면서 관심사도 휙휙 바뀌더라구요 ㅎㅎ

 

요즘에는 초등학교 교재(EBS)들에도 펭수가 등장해서, 애들도 알고 있더라구요.

전.... 직장인에게만 인기 있는줄;;;;

 

펭수인형이 갖고 싶다고 해서 찾아보니,

펭수인형은 짝퉁이 없다라구요 ㄷㄷㄷ. EBS에서 국내 대상 저작권 관리 빡시게 하나 봅니다.~

(뭐... 어차피 좋은거 사주려고 했었지만!!)

 

인형은 60cm와 90cm 두종류가 있는데,

저는 60cm를 주문!

가격은 대략 56,000원 이었습니다!

 

인형치고 한가격 하는데, 뭐 퀄리티나 촉감들은 괜찮았네요.

조카도 매우 맘에 들어하면서 해피 엔딩~!

 

자, 그럼 사진으로 보시죠~

 

요런 포장!
오 포장을ㅇ 벗기니 요런 모습입니다. ㅋ 똑바로 서 있지는 못해요;;
그때는 몰랐는데, 지금 사진으로 보니 짝눈 같기도 하고... 호오
매우 좋아하는 조카! ㅋ 딱 껴앉기 좋은 크기네요.
부리는 신경써서 만든 재질이네요 ㅎㅎ
쇼파에 앉히고 한컷!, 다리는 서지 못하고 저런식으로 눌립니다. ㅎㅎ
페...펭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