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이야기들/어떤물건에 관한 리뷰들

나만의 특별한 케이스! 천연자개 디자인 스마트폰 케이스 (S21+,S21Ultra)

신럭키 2023. 1. 21. 10:10

구매했던 스마트폰의 약정기간이 끝나가고 있을때였습니다.

이게 만료가되어 가니, 신제품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특히 플립4나 폴더4 뽐뿌가 너무와서 눈이 돌아가고 있었을 때였습니다.

 

진정하고... 케이스 하나 새로 맞춰주고 딱 1년만 버티자...

자신과의 처절한 싸움끝에 내린 결론 ㅋㅋㅋ

 

그래서 맘에드는 케이스들을 고르다가 겨우 골랐습니다.

* 진짜 고르는데 오래 걸렸습니다 ㅠ.ㅜ 후기의 후기를 타고가서 겨우 고른 결정 ㅋㅋ

 

특별한 자개케이스인데, 다른곳에서는 안팔고 아이디어스 앱 내에서 입점한 업체에서만 판매중입니다.

자개이야기 진주쉘이라는 곳에서 만든 작품으로 3대를 이어온 전통자개명장이라고 합니다.

TV에도 꽤 많이 출연했고, 후기들도 괜찮더라구요.

 

일단 디자인은 아래 내용을 보시면 되겠지만, 자개(조개껍질)기반으로 칠이되어 있습니다.

https://www.idus.com/w/artist/922ea50d-baec-490f-aac8-af2beb18019b/product

 

자개이야기 진주쉘

🌕 이영옥 전통자개명장의 3대를 이어온 자개이야기 진주쉘 🌕 KBS2붉은단심 / 채널A 서민갑부 335회 출연 / MBC 생방송오늘아침/SBS글로벌 Good friends/Ariran

www.idus.com

 

스마트폰 케이말고도 다른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니 관심있으면 둘러보시길 ㅎㅎ.

 

전 특별하고 흔하지 않는 느낌이 좋아서 픽!!

 

일단 지금 오래 사용해본 결과,

장점

- 이쁘다

- 희소성 있다

- 마감 훌륭하고 케이스 자체 기능도 훌륭

- 자기만족... 끝

 

단점

- 실리콘 케이스보다 조금 더 무겁다.

- 비싸다...

- 배송에 문제가 많다.

 

개인적으로는 비싸도 만족하는 제품인데, 배송이 조금 엉망이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수제제품이다보니 대기기간이 좀 길어질때가 있고, 저의 경우 오배송이 연속 2번이나 있어서...

최종 제품 받는데 한달이 넘게 소요됬네요.

 

뭐, 그래도 제품자체는 꽤나 만족스러운 편입니다 ㅎㅎ

가격은 대략... 38,000원으로 시작 ㅋ

케이스가 4만원돈이라... ㅠ.ㅜ

그래 이거를 사고 새로운 기분으로 딱 1년만 더쓰자라는 마인드로 구입~!

 

색상은 어두울때 더 이쁜편. 너무 밝은 곳에서는 자개부분이 비추면서 조금 촌스러워지긴하니 주의 ㅋ

그래도 이거 하고 다니느 사람은 아직 거의 못봐서 뿌듯하더라구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포장은 정말 섬세하게 해주셨네요.
종이 안에 뽁뽁이 안에 다시 종이 ㅋ
아이디어스 수상작가! (잘팔리는 작가라고 해야되나;;)
아 진짜 케이스인데 과하다 과해 ㅋㅋ. 근데 38,000원짜리 케이스니 뭔가 의미심장하고 믿음직스럽고 명품느낌이 ㅋㅋ
짜잔~ 요건 조각보 파스텔이라는 제품
조금 흐릿하긴한데, 파스텔 느낌!
전통자개명장 인증마크가 ㅎㅎ
아래쪽은 대략 요렇습니다. 제품들을 꽤나 다양하게 제공하는 편!! 왠만하면 거의다 있음.
S21 울트라에 착용한 모습!
옆에는 미끄럼방지처리까지!!! 마감 굿
버튼쪽은 요렇게 되어 있습니다~
왼쪽은 제 컬러!! 비비드 입니다.
딱 요정도 조명 밝기에서 정말 이뻐요 ㅋ
여기도 안쪽에 진주쉘 마크가 뙇
매우매우 맘에드는 디자인... 이제 욕심 부리지말고 23년동안 1년더 잘 써보자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