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마듀(MADIU) 디큐브시티점! 청포도 케이크

신럭키 2023. 1. 25. 09:10

최근 가족 생일때 마듀 디큐브시티점에서 사온 케이크를 먹었습니다.

이날 기억에 남는게... 이곳 마듀(MADIU)를 처음에 어떻게 읽는지 몰랐는데....

 

대문자만보고 MAD IU.... 미친 아이유!!????!!! ㅋㅋㅋ

이렇게 보이더라구요.

* 미친보다는 화난 아이유 정도로 의역을 ㅎㅎ

 

아이유님 죄송합니다;;;

그래도 한번 들려보셔요~

 

이날 생일케이크로 고른건 청포도 케이크!!

과일케이크는 옆면에 해당 과일 단면도를 이쁘게 장식해 놓았더라구요.

 

청포도도 반으로 잘라서 먹음직스럽게 꾸며놓았습니다!

 

크림도 맛있고, 푹신한 빵 모두 맛있었네요!

청포도는 아기와 조카가 모두 쏙쏙 빼먹었습니다 ㅋ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매드 아이유..... ㅋㅋㅋ 지금봐도 웃기네요.
청포도 케이크!!
짜잔~ 저녁먹고 간식으로 후딱 해치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