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바로나온 패티위에 끈적한 모짜렐라치즈! 맘스터치 신메뉴 아라비아따치즈버거

신럭키 2023. 1. 28. 15:40

이번 후기는 맘스터치에서 출시한 신제품인 아라비아따치즈버거 입니다~!

닭다리살 패티 위에 아라비아따 소스, 그리고 위에 모짜렐라치즈패티가 올라간 메뉴죠.

 

요즘 이런 방식의 버거들을 꽤 많이 먹어봐서, 충분히 예상가능한 맛!

하지만 역시나 치킨 통다리살 패티의 1인자인 맘스터치이기에 꽤나 기대했던 제품입니다.

 

특히 치즈가 들어간 제품들은 무조건 매장에서 바로 먹어줘야하는데요~

요날도 매장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시식했습니다 ㅎㅎ

 

바로나온 맘스터치의 통다리살 패티는 여전히 최고 였고, 쭈욱 찢어지는 모짜렐라치즈 패티도 일품!

느끼한 맛을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가 잡아주는데, 꽤 괜찮은 조합이었습니다.

 

오랜만에 먹어본 맘스터치 케이준 감자튀김도 반가웠네요 후후.

26일 출시날 딱 하루만 무료세트업을 해주는데, 요날 퇴근하다가 딱 타이밍이 맞아서 잘 먹고 왔네요 ㅋ.

(버거킹은 세트업 꽤 오래하는데... 얘네는 어찌 딱 하루냐;;;;)

 

 

유투브에는 별도 홍보영상은 올라와 있지 않더라구요.

* 미트볼버거는 어설프게라도 올라온걸 보니.... 요건 메인이 아닌 지나가는 제품인가보네요;; 아님 송중기 광고에 쓸때 몇 년치 광고비 다 집행한듯 ㅋㅋ

 

맘스터치 애네는 홍보부서가 제대로 운영을 하지 않는 듯;;

 

보통 유투브 관리도 빡시게 하고, 카카오톡 계정도 관리하고 메시지도 보내주고 해야하는데.... 그런거 없음 ㅋㅋ

걍 신제품 출시하면 카톡 내 상단 바에 광고하고 끝...

패스트 푸드 치고는 광고 관련해서 매우 소극적인 편. (노브랜드버거도 비슷)

* 특히 신메뉴 찾는 저같은 사람에게는 최악 ㅋㅋ. 매번 직접 들어가봐야하니;;;

 

암튼 홍보가 개판이어도 찾는 이유는 독보적인 통다리살 패티에 있으니 ㅋ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무료 세트업!! 단품 가격은 단돈 6,800원! 세트는 9,100원 (버거킹 어서오고)
한때 맘스터치에서만 먹을 수 있었떤 케이준 감자튀김!! (하지만 이젠 KFC에서도 있고 파파이스도 부활했다고 하니 흠...)
자 아라비아따 치즈버거 오픈!
음? 모양은 이렇지만 꽤 큽니다.
반으로 컷팅!!! 치즈가 쫘악! (컷팅칼은 따로 요청하면 줍니다~)
흐흐 두툼한 단면. 통다리살은 작아보이지만... 엄청 길쭉한놈을 짧은 쪽으로 잘라서 그렇습니다. 실제론 엄청 커요.
버거킹은 통다리살 패티가 너무 높아서 한입꺠물기 힘들긴한데.... (오히려 좋아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