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럭키 프로젝트/제주도 여행특집

제주 파스타 맛집, 사우스포레스트! 문어크림파스타와 전복버터리조또

신럭키 2024. 4. 5. 08:10

지난번 제주도 여행때, 저녁으로 찾은 파스타집입니다~. 가게명은 사우스포레스트

간단하게 저녁식사를 하려고 들린 곳이지만, 가격은 가볍지 않더군요 후후.

(뭐, 요즘 제주도 물가가 그렇지만요~)

 

한라산 아래 내륙쪽에 위치한 곳으로 캠핑장 근처에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삼겹살집인줄 찾아오나봅니다 ㅋ. (안내표시에 삼겹살집이 아니라고...)

 

식물원 같은 이쁜 투명구조에 내부도 깔끔합니다.

가격대는 대략 2만원대 초중반!

(아래 메뉴판 참고)

 

주차장은 꽤 넓고 여유로웠고,

11시에서 20시까지 영업이고 라스트오더는 19시! 매주 목요일은 휴무~

 

저는 평일에 오후 6시-7시 사이에 방문했는데,

다른 손님은 아무도 없고 저희만 있었네요 ㅋ 

사람은 거의 없었는데도 영업시간은 잘 지켜서 다행!

* 사람 없다고 일찍 문닫거나했으면... 멀리서 찾아갔다가 큰일 날 뻔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셔서 만족스러웠습니다 ㅎ.

 

저희가 주문한 건, 

문어크림파스타와 전복버터리조또.

 

제주도산 현지문어인지? 기분탓인지 통통하고 맛있더라구요. 

크림이랑 잘 어울릴까 싶었는데 괜찮았음.

 

아이가 밥을 먹을지 국수먹을지 몰라서 하나는 전복리조또를 주문했는데,

둘다 잘먹어서 만족!

 

뭔가 제주도에서 파스타 먹을려면 문어랑 전복을 시켜야만 할 것 같았음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대략 요런 분위기! 비는 안내리는데, 비먹은 구름이 있어서 컴컴하네요 ㅋ
삼겹살집 아니라는 게 뭔가 웃픈 ㅎㅎ. 내부는 깔끔해요~
메뉴들은 요렇습니다 ㅎㅎ. 고민없이 베스트 2개 주문!
식전빵이랑 전복버터 리조또
그리고 요건 문어크림파스타. 문어 써는데 은근 빡심 ㅋㅋ. 근데 쫄깃하니 겁나 맛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