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 먹는 이야기/아무데서 먹었당

만두전골 먹으러갔다가 10만원어치 포장해서 나온 곳! 서오릉 맑은이소만두

신럭키 2024. 4. 26. 08:10

지난번에 고양시 어린이박물관에 들렸다가 주변에 아이와 먹을 곳을 찾다가 들린 곳 입니다.

메뉴도 심플한 편이고, 맑은 국물베이스라 아이랑 가기에 정말 좋은 곳.

가게명은 맑은이소만두!

 

저희 가족은 모두 만족스러웠고, 맛있어서 근처에 오게되면 또 갈만 한 곳.

이날은 진짜 너무나 맛있게 먹어서 집에 내려가면서 가족꺼를 대략 10만원어치 주문해서 두손 무겁게 들고 갔네요 후후.

 

거기다가 일하시는분들도 모두 친절하셔서 아이도 어른도 너무 만족스럽게 먹고왔습니다.

정말 간만에 맛있고 만족스러운 곳에서 돈 팡팡 쓰고 온 듯 ㅋ.

 

아롱사태만두전골 2인세트가 3만6천원인데, 양이나 맛이나 다 고려해도 만족스러웠네요~!

아래 비쥬얼 보시면 아시겠지만 국물도 정말 깔끔하고 아이먹기에도 좋습니다.

아롱사태도 식감 정말 깔끔해서 잘라주면 아이도 잘 먹고, 저도 맛나게 먹었습니다 ㅋ

 

주차 공간은 가게 주변에 공터가 있어서 넉넉한 편!

만두전골 전문점 답게 만두도 엄청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딱 먹어보면 파는 만두인지, 만든 만두인지 느낌이 오는데, 요건 100% 만든 만두 ㅎㅎ)

 

혹시나 주변에서 맛집을 찾는 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런 단층 건물로 되어 있습니다. 가게 내부도 겁나 깔끔. 오른쪽에는 건물 주변에 있는 공터! 주차할 공간 넉넉합니다.
쉬는 타임은 따로 없네요 ㅎㅎ. 토요일 점심이었는데, 5분정도 기다리다가 들어갔네요~
내부 분위기는 대략 요렇습니다~
메뉴는 사실상 만두전골 1개이고 나머지는 옵션
사리들 가격은 요정도~
하나하나 깔끔합니다. ㅋ 만두는 전골에 4개만 들어 있길래 시무룩했는데... 찜기에 따로 4개가 더 나오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ㅋ 나중에 보니 안내문에 써있네요.
초반 셋팅!! 딱봐도 깔끔함이 느껴지는 ㅋ
여기 또 다른 매력은 김치가 겁나 맛있다는 거~ 아롱사태도 그냥 먹어도 대박!!
찐만두는 왼쪽처럼 따로 나옵니다. 찜만두 4개, 전골만두 4개 총 8개!!
요렇게 아롱사태 올려서 살짝 데쳐먹으면 최고~!. 마무리는 칼국수로 ㅎㅎ
저희 아이가 칼국수를 너무 좋아해서리... 저희는 좀 일찍 올려봤네요 ㅎㅎ. 셀프바에는 양념과 김치들. (김치 리필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ㅎㅎ)
먹고나가는데, 갑자기 가족 생각이나서... 아롱사태만두전골 6인분을 포장 (36만x3) 두손 무겁게 방문 ㅋ
ㅋ 포장도 이렇게 깔끔하게 잘 해주시더라구요. 가족들도 완전 맛나게 먹었다고 해서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