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의 조금 된 신메뉴, 크리미 페퍼와퍼 시식!

2014. 10. 31. 08:3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메뉴는 버거킹의 조금 오래된 신메뉴!!

크리미 퍼와퍼 입니다.

사실 먹은지는 꽤나 오래됬는데, 요즘 귀차니즘과 바쁘니즘이 겹쳐서 영 포스팅할 엄두를 못냈군요. ㅎㅎ



짜잔, 어느날 오후!! 저녁을 안먹고 퇴근하는 날 집으로 포장해왔습니다.~



이번에도 카카오톡에서 신메뉴 나왔다고 쪽지를 보내줘서, 알게되었네요!

단품 무료 업그레이드라 사이드 메뉴 변경이 안되서 어니언링으르 추가 구매!!


버거킹의 어니언링은 사랑입니다. 허허



술안주로도 괜찮은 녀석들 ㅎㅎ



요기 C라고 써져있는 것이 크리미 페퍼와퍼의 약자! 크리미의 C겠죠~



요것이 오픈한 모습!

저기 스모크 햄이 딱 보이는군요 ㅎㅎ.


버거킹의 햄버거번 모습은 언제나 먹음직스럽네요 ㅋ



대략보면 번 위에 패티, 그리고 햄, 토마토 양상추등 순이네요~



짜잔! 그리고 반으로 잘라본 모습 :)

저 하얀소스가 바로 메인인 크리미 페퍼 소스입니다.


크림소스와 통후추로 양념된 맛이랄까요~



일단 역시나 버거킹답게, 기본 패티맛과 어우러진 크림 후추 소스 맛!

그리 후추 향이 강하게 느껴지지는 않고 은은한 정도. 


그래도 일단 맛있었다라고 말해주고 싶네요.


굳이 비교하자면 지난번 퐁듀씨리즈가 더 맛있었다는 것!



뭐 하지만 역시나 믿고 먹는 버거킹 와퍼류!!

아주 맛있게 먹고 속도 든든해졌네요 ㅎㅎ.


안드셔보셨다면 한번 도전해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