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로그 쥔장 Shinlucky 라고 합니다.~


2008년 6월 24일에 첫 포스팅을 하면서 시작한 블로그가 2012년인 지금까지도 이어지고 있네요.

약 4년정도가 된 것 같습니다.


나름 조금 힘든 시기에 시작한 블로그인지라....

왠지 모르게 더 애정이 가고, 지금일이 바뻐도 조금씩이라도 운영하고 있네요.


원래 이전에 개인 홈페이지를 운영하다가 갈아탄 곳이 바로 이 Tistory 였습니다.

스킨도 여러번 변하고 여기저기를 헤메대가 이제는 조금 깔끔하고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초창기에는 IT를 주제로 한 2년정도 운영하다가

맛집위주로 주제를 바꾸게 되었습니다.


이전의 IT관련 자료들은 모두 백업해서 별도의 블로그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포스팅은 못하고 있지만 허허;;)


수원맛집에 관해서도 깨작깨작 포스팅을 이어가고 있으며,

IT쪽도 유지해보려고 하는데.... 이거이거 시간이 그렇게 여유롭지 않군요.

(아무래도 먹고 살다보니 ㅠ.ㅜ)


블로그가 총 3개인셈인데... 메인은 이곳!! 

나머지 2곳은 무척이나 부실하게 운영중입니다. ㅋㅋ


뭐 딱히 수익성 블로그도 아니고, 이제는 그냥 일종의 취미가 되어 버렸습니다.

걍 다른분 글들도 여유있을 때 읽고 답변달고, 제가 다닌곳의 기록을 남기는 것이랄까요?


때로는 진짜 피곤하고 귀찮기도 하지만,

꾸준히 조금씩 오래 가자는게 나름의 신념인지라 아직도 깨작깨작 잘 유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으로 만나뵙도록 하겠습니다~!

자주 들려서 댓글이라도 좀 남겨주세욥 :)




※ 연락할일이 계신분은 방명록에 비밀글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연락처 남겨주시고~)

    이틀에 한번은 꼭 보니 말이죠 ㅎ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