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X

2022. 12. 30. 17:02신럭키 프로젝트/방구석 프로젝트

기존에 QCY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요녀석으로 갈아탔습니다.

예전부터 가지고 싶었던 제품인데!! Razer 사의 무선이어폰. 

Hammerhead True wireless X

입니다.

 

라인업은 

R 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X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Chroma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Pro

요렇게 3가지가 있고, 아래로 내려갈 수록 고가!

 

원래 10만원이 넘던 제품들이었는데...

사실상 망하고 재고만 쌓여서 가격대가 확 내려갔습니다.

공식 가격도 한번 내리고, 할인때마다 완전 저가로 판매중 ㅠ.ㅜ

 

저는 가장 저렴한 R 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X 요거를 4만원대에 대폭 할인때 구매했는데....

요즘 또 물량을 엄청 풀어서 정품 새제품이 2만원대에 팔리고 있으니 참고 ㅠ.ㅜ

(어흑 속쓰려 ㅋㅋ)

 

일단 품질면에서 다른 무선이어폰에 비해 품질은 떨어지는 편.

이게 문제가 디폴트 EQ 설정이 개판이라고 다들 이야기하더라구요. 전용 RAZER 앱을 스마트폰으로 다운로드 받아서 설정을 좀 하면 괜찮다는 평이니 참고!

* 검색하다보면 공개된 베스트 설정값들이 있습니다.

 

아마도 조만간 다음 세대 라인업이 나와서 좀 풀고 있는데, 

전 RAZER 팬심으로 구매 ㅎㅎ

 

가장 저가인 Wireless X는 저렴한 대신에 인이어가 아니고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없습니다.

노캔 기능을 사용하다가... 없는 기능을 사용하니 체감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주로 버스에서 사용했는데,

기존 노캔 사용할때는 엄청 조용하고 소리에 집중할 수 있어서 영화나 유투브 볼때 딱 좋았는데....

요건 소리가 다 새더라구요 ㅋㅋ.

 

근데 또 장점은 인이어의 경우 귀가 좀 아프고 염증 올랑몰랑 했는데, 요건 그런게 전혀 없습니다. ㅎㅎ (당연한가....)근데 헐렁해서 잘 떨어질까 불안함;;;

 

근데 다른점 다 필요 없고 Razer 무선이어폰을 굳이 산 이유는 무선이어폰에 Razer 조명이 들어간다는 것.

 

사실상, 본인은 착용시 안보이지만..... 충전하거나 꺼낼때만 살짝 보임.걍 감성 값이라고 칩시다 ㅋ

 

자,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패키지는 완전 제스타일 ㅋ
이것이 바로 감성의 RAZER
예전에는 이게 왜케 사고 싶었을까.... ㅋ 몇년 뒤 가격 내려가서 결국에는 샀다는 후기.
오픈!! 뭐 무선 이어폰들이 다 비슷하게 생겼지... ㅋ
구성은 요렇습니다. 저놈의 사장 싸인하고 설명서... 그리고 케이블등
보관 및 충전 케이스
여긴 불은 안들어오지만, 레터링!
케이스는 딱히 더 이쁘거나 이런거 없음;;
충전 먼저! (이거 올라온 이슈중 하나가 동시에 이어폰이 충전되는게 아니라 순서대로 되는 버그가 있다던데..... 풀충전해서 사용하는 수밖에 ㅎㅎ)
그래도 깔끔한 펴ㅑㄴ!
열어보았습니다!
캬 이감성이지 ㅋㅋ
걍 이거 보려고 삼. 더 싸고 저렴한 무선이어폰 많으니.... 뱀에 물린거 아니면 걍 QCY 사세요 ㅋㅋ 저거 불들어온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