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서울 텐동 맛집 마츠노하나! 한끼로 푸짐한 호르몬아나고텐동

2024. 2. 29. 08:1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예전 더현대서울 맛집을 검색할때 마츠노하나 라는 곳이 항상 끼어있었는데, 이번에 방문해봤습니다.

지하 1층에서 조금 구석에 위치해서, 그냥 빙글빙글 돌때는 발견하지 못했던 곳!

 

호우섬이랑 바로 근처에 있는 곳으로, 호우섬과 고민하다가 이곳 마츠노하나에 들려봤습니다.

 

혼자먹는 점심이었는데, 비싸고 든든하게 먹고 왔네요 ㅎㅎ.

메뉴들을 쭈욱 보다가 제일 비싼 라인업중에 한우대창과 장어가 들어간 호르몬아나고텐동을 픽!

* 가격은 대략 19.8만원 ㄷ

 

깔끔한 튀김과 대창양념과 온센타마고에 비벼먹는 밥은 맛있었네요!

장어튀김은 제가 예상했던것과는 조금 다른 밍밍한 맛.

길쭉하긴한데, 장어의 맛보다는 튀김의 맛이 더 느껴지기에 별 특색은 없었습니다.

> 민물장어 튀김을 생각했는데, 최하체인.. 붕장어라니.. 어찌보면 예상했던 맛과 다른게 당연 ㅎㅎ

선택지 중에는 새우튀김(에비)쪽이 더 나을 것 같네요 ㅎ

* 혹시 다음에 간다면 소유사케호르몬동을 골라볼 예정

 

그릇에 접시가 뒤에 올라간 정형적인 텐동의 비쥬얼.

붕장어 튀김이 비쥬얼이 그럴싸하긴합니다~

 

다행히 저말고도 혼자와서 먹는 사람들이 꽤 있어서 안심하고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구석입니다!
대기하면서 메뉴판을 찍어봤으니 참고!
사이드 등!
주류도 팔고 있네요 ㅎㅎ. (주류 겁나 비쌈...) 맛있게 먹는 법도 참고~
요렇게 도착! 대략 이런 비쥬얼!
길쭉한 붕장어 튀김 ㅎㅎ
대창덮밥이 제일 맛있었네요 ㅎㅎ
튀김먼저 덜어주고~
밥에 후리카케와 파를 엄청 올려줍시다. (맛있게 먹는 방법 설명대로 ㅎㅎ)
온천계란도 미리 팍팍 터트려주고요~
비벼주면 완전 맛있습니다. ㅋ. 대창덮밥은 이맛이지~
튀김들 느끼하면, 빨간색 시치미를 뿌려서 냠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