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가인 곱창전골로 한끼 해결~!

2015. 3. 3. 08: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에 공략할 메뉴는 아래의 창전골!!



결론부터 말하면 맛있다!! 두둥.

친구가 놀러와서 한끼로 해치우기전에 국물있는 요리로 결정~



구성품은 대략 이러합니다.

곱창들은 역시나 조금이지만 가격대비 괜찮더군요. 육수맛도 곱창이랑 같이 끓이다보면 꽤 괜찮아요



먼저 육수랑 떡과 버섯류를 넣어주고~



곱창 몇개랑 김치 투척~



그리고 라면을 넣고 육수에 국물을 조금 추가한 후 펄펄 끓여줍니다.~



음, 이건 도시락 사면 주는 전자파 차단 스티커 ㅎㅎ.

기억나서 찰칵~



오오, 곱창전골이 아주 맛나게 끓여지고 있습니다.

육수도 진하고 곱창맛도 잘 퍼지고 딱 좋았습니다. ㅋ



근데, 집에 치즈가 딱 하나 남아서... 넣어버렸습니다.

꽤나 후회했네요 ㅎㅎ.


치즈맛이 너무 강해서 곱창전골맛의 맛을 느낄수가 없습니다. ㅠ.ㅜ



그리곤 완성~ ㅎㅎ.

곱창전골이 아니라 라면이 되버린것 같은 느낌~


처음에는 별로였는데, 먹다보니 은근 맛있었습니다. ㅋ



GS25시에서 도시락 2개를 사와서 국물과 함께 모닝해장~



요게 혜자누님의 양념불고기였나~

가격대비 나름 넉넉한 구성!



요게 혜자누나의 8첩 도시락이었나?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어하는 도시락 입죠 ㅎㅎ




뭐, 이렇게 든든하게 한끼 해결해봤습니다.~

건강한 하루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