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SyncMaster LD190 Lapfit 체험단 당첨 및 택배도착

2009. 3. 14. 12:50잡다한 이야기들/IT기기에 관한 이야기


삼성전자의 신제품 노트북 전용 모니터 랩핏(Lapfit)의 체험단선정을 처음 접한건 PressBlog에서 였다.
PressBlog이벤트 접수시 관심이 있어서 삼성에서의 체험단 신청도 같이 진행하였는데 운이 좋아서인지 당첨되었다.


싱크마스터 홈페이지 : http://www.syncmaster.co.kr
싱크마스터 랩핏까페 : http://cafe.naver.com/lapfit
위 두곳에서 여러 정보를 얻을 수 있다.

3월 9일부터 4주간 체험단으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하게 된다.
포스팅의 경우 한번에 길게 쓰기 보다는 하나의 폴더로 여러 포스팅을 채워 나가는 순서로 진행할 예정이다.
(체험단에 삼성에서 바라는 것도 부담없이 한주에 하나씩 작성하는 것이다.) 

체험단 당첨후 3월 5일에 Lapfit이 택배로 도착하였다.
생각보다 큰 크기는 아니었고 양손으로 들기에 아담한 싸이즈였다.


비오는 날 저녁 택배기사님이 한밤중에 가져다 주셨다^^;


충격에도 흔들리지 않게 모니터는 잘 포장되어 있었고, 그 부수 물품들이 눈에 띈다.


박스에 들어있는 물품들을 내려놓은 모습. 우측은 와이드 모니터 를 바닥에 내려놓은 모습, 왼쪽은 전원케이블USB케이블, 그리고 Driver CD제품설명서품질보증서 이다. 추가로 스크린 닦는 도 들어있다^^.


이전 사진에서 왼쪽 봉투에 쌓인 부분을 뜯어서 열거한 모습~!
설치가 쉬운 만큼 케이블도 단순, Power Cable연결과 Usb Cable딱 두개이다.


일단 집에서 사용하던 노트북과 데스크탑을 견결한 곳에 급작스레 설치를 해보았다.
책상을 정리하지 않고 일단 어거지로 연결확인만 해본 모습이라 아직 깔끔하지는 않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설치과정과 넓어진 모습을 포스팅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