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유명 분식집 보영만두! 퇴근길 라면+군만두

2021. 8. 31. 09:10나가 먹는 이야기/수원에서 먹었당

이번 후기는 수원에서 유명한 분식집인 보영만두집 후기입니다.

 

자취할때 은근 자주 방문하고 후기도 몇 번 남겨본 곳인데, 

어느날 늦은 퇴근을 하면서 한젓가락 하고 왔습니다. ㅎㅎ

 

원래 쫄면과 군만투 콤보로 유명한 곳인데, 요날은 라면+군만두를 먹어봤네요 ㅎㅎ.

사실 군만두 자체가 엄청 맛있는건 아니고 평범한 편인데,

쫄면과의 조합과 합리적 가격으로 롱런하고 있는 곳입니다.

※ 하지만... 지금의 가격은 그다지 합리적이지 않다는;;;;

   2014년 군만두 가격이 4,000원, 쫄면 4,500원이었습니다.

   지금은 군만두 6,000원 / 쫄면 6,000원 ㅜ.ㅠ 

   당연히 7년전이지 가격차이는 있겠지만, 맛보다 가격으로 자주가던 분식집이었는데.... 이젠 추억으로 가는 곳;;

 

 

수원의 명물, 전통있는 만두집! 보영만두를 소개합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보영만두라는 분식집입니다.~ 수원에서 나름 오래된 곳으로 세월을 함께한 곳이죠 ㅎㅎ. 저도 뒤늦게 소식을 듣고 찾아가봤습니다. 뭐, 요즘에는 분점들도 많이 생겨

shinlucky.tistory.com

 

원래 수원 북문쪽에 본점이 있는데,

요즘에는 수원 여기저기서 보이더라구요~

 

직접 들려서 만두 포장해가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이곳이 매탄직영점! 영통구청 옆에 있습니다~
보영만두 메뉴 및 가격! 군만두 3,000원 어치만 먹고 싶은데 흑;; 양 많은데 비쌈..
기본 반찬~ 셀프입니다~
요건 쫄면 먹을때 무조건 먹는 국물인데, 라면오기전에 옛 생각 나서 한그릇 떠왔습니다. ㅎㅎ
군만두 양념인데, 요정도로 고춧가루 많이 넣고 간장을 넣고 후춧가룰 넣고 쉐킷! 고춧가루 엄청 많이 뿌려서 걸쭉하게 만들어 줍시다. 요정도는 되야 군만두 먹을 맛이 납니다. ㅋ
라면이 나왔네요~ 계란이 잘 풀어져 있네요 ㅎㅎ (계란없으면 실망할 뻔)
요게 군만두 6,000원 어치. 걍 질보다 양으로 승부하는 만두 ㅎㅎ
오랜만에 와본거라 군만두가 많이 나오는지 깜빡 ㅋㅋ.
속이야 뭐 평범. 중국집 만두보다는 괜찮은 정도 ㅎㅎ
비오는 날 라면 한그릇 하고 가시죠 ㅎㅎ. 라면 국물맛도 시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