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덕원 근처 작지만 꽉찬 모모키즈카페

2024. 9. 22. 09: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저와 아이의 취미가 처음가보는 키즈카페 가기 입니다 ㅎㅎ

안양에 있는 대부분의 일반적인 곳들은 거의 다가봐서 점점 반경을 넓히고 있는 중 ㅋ.

그러다가 인덕원역 부근에 모모키즈카페라는 곳을 발견하고 한번 가봤습니다.

* 주말 일요일 5시쯤 가서 2시간정도만 놀다오면 사람도 적당히 있고 딱 좋더라구요. (운전도 주차도 편하고 말이죠 ㅎ)

 

규모는 작은편인데, 이것저것 많이 구성하였더라구요.

장난감들이 많아서 5세 이하 아이들이 딱 좋아할만한 구성이긴 합니다.

(아니면 저희 아이처럼 뛰는 것보다 앉아서 뭐 하는걸 더 좋아하는... 아이거나 ㅋ)

 

개인적으로 인상깊었던건, 주차타워들이 꽤나 괜찮은 상태로 다양하게 있었다는 것.

보통 관리소홀로 차들이 없거나 부숴진 채로 방치하거나.... 하더라구요. (동네 키즈카페의 경우)

여기는 꽤나 청소도 열심히 하시고, 관리도 잘 되어 있더라구요.

* 그냥 5시 이후에 놀다보면 청소 얼마나 하는지가 보임 (하도 키즈카페 많이 다녀서 ㅋㅋ)

 

주차는 일요일 오후 기준으로 꽤나 한산했는데,

평일이나 토요일은 매우 힘들 듯.

상가 주차장이 앞에 조금 공간이 있긴한데, 1층에 음식점도 있고, 다른 건물 사용하는 사람들 생각하면 꽤 빡신 공간.

요 주변에 길목주차도 여의치 않아서리;;;

 

가격은 한시간 8,000원 보호자 4,000원으로 적당한 편

두시간 기준 16,000원으로 엄청 저렴한건 아니고 적당한 수준.

10회권 구매하면 조금 저렴해지긴 하네요

 

집에오면서 생각해보니..

키즈카페 안다니고, 그돈으로 주차타워 샀으면 여기에 있는 것 정도는 샀을듯 싶네요 ㅋㅋ.

* 근데 어차피 사도 집에 둘 곳 없음;; ㅠ.ㅜ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요 건물 4층입니다~!
입장료 및 비용은 요렇습니다. 개인적으로 음료가 저렴한 편인게 맘에 듬. (왠만하면 전 안사먹는데 여기서는 사먹음 ㅋ)
입장하면 가운데 부모님들 자리가 있고 주변에 장난감 및 기구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요런 구조가 아이 케어하기 딱 좋아요.
캠핑존도 있고, 자그마한 미끄럼틀도 있고 ㅎㅎ
구석구석 방에는 아이들 장난감들이 배치!
볼풀존도 있고, 오른쪽에서 음료도 주문!
편백존도 있고, 기차놀이 기구도 있고~
조그마한 블록이나 소리나는 장난감들도 있지요~
방방존과 큰 블럭도 있습니다!
CCTV도 엄청 꼼꼼하게 배치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이걸 실시간으로 잘 보지는 않지만... 나중에 사고날때 확인할 수 있겠다는 생각?!
조그마한 낚시존도 있고, 가장맘에 들었던 주차타워 차량 존 ㅋ
저도 이런 장난감 좋아하는데, 다양하게 있어서 이것저것 만지면서 재미나게 놀았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