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후기는 아이패드 미니2 와 라이노 스마트 커버 후기입니다.

원래 아이패드 미니3 사용하다가 최근 저렴한 아이패드 미니2를 중고로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커버를 하나 구입해줬습니다 ^^



요게 라이노 커버.

여러 색상중 꽤나 고민했는데, 요 로즈골드로 결정했습니다.

실제 눈에 보이는 색감은 요거랑 거의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인터넷으로 보고 샀지만, 색상 자체는 꽤나 만족!!

요 색깔보고 결정하셔도 됩니다~. 실제와 비슷하게 나왔어요.



애플 정품 스마트 패드와는 다르게 뒷판도 있습니다.

처음에는 좀 불편할 것 같은데, 은색 모델의 경우 뒷색도 은은하게 로즈 골드로 바꿔주기 때문에 더 만족스럽네요~



요건 아이패드 미니 2세대....

최근 단종되었다는 소식이 ㅠ.ㅜ


iOS지원도 끊키려나 ㅠ.ㅜ



패드류는 역시나 아이패드 미니!!

근데......... 최근 IT 뉴스에서 애플사에서 이제 미니 자체를 단종시킬꺼라는 루머가 ㄷㄷㄷㄷ



미니는 뒷태가 너무나 만족스럽단 말이죠 ^^

(사과 마크보다 두께와 마감 처리가 말이죠~)



은색이 가장 무난한 듯!!



요런 은색이 어떻게 바뀌는지 보시죠~



짠~ 커버를 장착해 봤습니다 ^^



위에서처럼 완전 은색에서,

뒷판은 은은한 로즈골드로 바뀌었네요 ㅎㅎ.


요것도 실제 색감이랑 거의 비슷하니 참고하셔도 됩니다~



요 느낌!



안쪽에 라이노 마크가 요렇게 그려져 있습니다.



옆으로 세운 모습!



옆모습은 요렇습니다~



요 색감입니다 ^^




일단, 

별 기능 없이 색상을 로즈골드 급으로 바꿔주는 것에서 대 만족.

가격대로 만오천원 대로 무난하고, 거치도 되고 좋습니다.



혹시나 아이패드 미니류를 고민하신다면, 라이노 로즈골드 완전 추천이에요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큰 지도에서 Shinlucky의 먹어본집 시즌2 보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