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 레뷰걸이 뭐지? (REVU Event Revu Girl 2)

2009. 7. 3. 02:41잡다한 이야기들/웹에 관한 짤막한 이야기


레뷰걸이란 REVU의 홍보용 이벤트 중 하나로써,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하며 REVU 이미지를 널리 알리는게 주목적이다.

예전에도 레뷰걸 1탄이 있었고, 지금은 두번째 레뷰걸 2탄이 런칭되었다.
직접 레뷰걸 1탄을 해보지는 않았지만, 인터넷 글들을 보면 꽤나 인기를 끌었는 듯 싶다.
(초창기라 약간 야한 컨셉이 있었는듯 싶다. ^_^;)

1탄에서는 섹시하기 보다는 오히려 더 평범하다고나 할까? 하는 느낌이었는데
(뭔가 어색하다...)


2탄에서는 몸메 좋은 레이싱걸(서아란, 이성화)을  기용하여, 훨씬 깔끔한 배경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뭐 여성을 상품화 했다고 비판 받을 수도 있으나..... (그래도 남자가 저렇게 나오는것보다는 낫다, 남자버젼도 만들던지..)
레이싱걸자체가 뭐 원래 얼굴과 몸매로 먹고사니까, 별로 비판하고 싶지는 않다.
(=>이것자체가 편견인가.. 흠)

아무튼 이번 업그레이드 레뷰걸 2탄에서는 아름다운 레이싱걸 두분이 나오셔서 보는 남성들의 눈을 즐겁게 해준다.
아래 명령창을 실행하면 그에 맞는 다양한 명령을 실행해 준다.

이상하거나 야릇한 말들을 하게되면, 재미있는 상황을 볼 수 있을것이다. ㅋ
(부끄럽지만 필자도 무의식중에 해보았다. ㅠ.ㅜ; 남자는 어쩔수 없는 것인가, ㅎ)

몇가지 움직이는 모션으로는

기침, 웃어, 미쳐, 원더걸스, 소녀시대, 흔들어, 장난, 헤어져, 먹어, 화, 안녕, 야호, 춤, 사라져, 꺼져, 닥쳐 등등 많다.
(찾다가 지쳤다 ㅠ.ㅜ)

키워드를 넣다가 특정 키워드를 입력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되니, 여러가지 블로거들에 대한 키워드를 넣어보자.
이것도 은근이 힘들다. 킁

이 홍보를 하면서 REVU에서는 또한 흥미로운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한번 참가해보자.

REVU의 레뷰걸 이벤트 : http://www.revu.co.kr/RevUGirl2/1
(선물이 빵빵하니 한번 가보자 ^_^)

자, 그럼 100문이 불여일견,
아래 플래쉬 파일로 다양한 명령을 수행해보고, 숨겨진 키워드를 찾아내어, 상품도 받자.
(은근 중독성 있어서 한번하면 계속하게 된다. - 단 플래쉬라 버벅거리면 조금 화남 ㅎ)

 

자 몇 개나 찾으셨는가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