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빌라스 수원에서 아이와 한끼, 강남교자칼국수!

2024. 9. 24. 07:40나가 먹는 이야기/수원에서 먹었당

아이랑 타임빌라스에 놀러갔다가 뭘 먹을가 고민하다가 강남교자칼국수에 들려봤습니다.

저희 아이가 완전 국수를 좋아해서 말이죠 ㅎㅎ.

 

세트메뉴로 국수 2개에 떡갈비 2개에 24,000원!

번화가치고는 완전 혜자스러운 가격이라 고민없이 주문!!

 

가성비는 매우 만족스러웠지만....

예전 강남교자칼국수 본점에도 일부러 찾아가서 먹어본 저로서는 그때 그맛이 아니라 조금 실망;;

(만두도 원래 이 모양이 아니었던것 같은데 ㅎㅎ)

 

그래도 뭐 요런 몰에서 먹는 한끼 국수로는 괜찮았네요~!

걍 아이가 잘먹어서 만족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대략 요렇게 생긴 곳! 기름기 그득한 떡갈비로 먼저 시작 ㅎㅎ
얼큰칼국수와 칼국수(둘다 만원)로 맛나게 먹었습니다 ㅎㅎ
메뉴들은 대략 요러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