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 투썸해피데이베어

2024. 9. 21. 09:3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정말 오랜만에 투썸에 생일 케이크를 사러 갔습니다.

이번에는 아이랑 함께 가서 사고 싶은걸 사라고 했더니....

 

투썸해피데이베어라는 눈에 띄는 곰모양 케이크를 고르더라구요.

가격은 무려 37,000원;;;

투썸 비싼지는 예전부터 알고 있었지만... 이제 4만원대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ㅋ.

 

초콜릿 시트에 초콜릿 생크림, 마시멜로등!!

하얀 북극곰과는 다르게 속은 초코로 꽉찬 메뉴 ㅋ.

(자세히 보면 귀부터가 마시멜로, 코가 초콜릿)

 

하얀 생크림에 코코넛이 올라가서 식감이나 보기에도 곰느낌이 물씬 ㅎㅎ

 

비싸지만... 아이들이 맛있게 먹어서 만족 ㅋ

참고로 안에 마쉬멜로가 들어가 있는데,

아이들끼리 서로먹으려고 쟁탈전을 벌이다가... 케익이 부숴져 버리는 불상사가 ㅋㅋ

 

뭐 아이들이라 이해하면서, 가족끼리 맛나게 먹었네요.

투썸이 비싸긴한데 케익은 맛있네요;;

 

아이가 픽할정도로 하얀곰이 귀엽긴 귀여움!
반으로 가르는건 너무 무서워.... 영상으로 참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