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에 있는 신원시장~!, 전통시장 가는 길과 주변의 뭔가 볼거리들!!

2012. 2. 17. 00:41잡다한 이야기들/여기저기 떠도는 여행이야기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신림역 근처의 원시장입니다.
저의 경우 이쪽 근처에서 고등학교를 나오고 신림역쪽의 순대촌을 자주 드나 들었는데, 사실 시장이 있는지도 몰랐습니다. ㅠ.ㅜ;;
저의 무관심과 요즘에 생긴 관심덕에 이번에는 이곳 신원시장을 가게되었군요.

이번에도 역시 위드블로그(WithBlog)에서 캠페인에 참여하여 진행되는 포스트입니다.
제가 몰랐던 이런 곳을 가게되어 저는 참 기쁩니다. ㅋ


지난번에는 먼저 신원시장의 명물!
시장 수육을 소개시켜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이곳 가는 길을 간단하게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처음에 지도만 보고는;; 어떻게 가야하는거지 하고 고민을 했는데, 막상 가보니 아주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먼저 시장의 위치는 위의 지도의 빨간색 막대부분입니다.~
길쭉, 길쭉 하죠? 지난번에 다녀온 망원시장처럼 쭈욱 이어져 있습니다.
길목에는 시장 분위기 나는 다양한 종류의 것들이 팔고 있습니다. ㅎㅎ
요건 또 다음에 포스팅을 할 예정!

당장 마음은 시장 순대국을 포스팅하고 싶지 말입니다. ㅋ

가는 길은 4번출구로 나와서 쭈욱 직진하는 첫번째 방법과
3번출구로 나와서 신림교를 건너는 두번째 방법이 있습니다.

위에는 시장 입구와 출구라고 적어놓긴했는데, 
사실 어디가 출구고 입구인지는 모르겠네요 ㅠ.ㅜ; 임의로 제가 먼저 간곳을 입구, 나온곳을 출구라고 정의 ㅋ
입구나 출구나 다 똑같이 생겼어요.


이 사진이 1번 방법으로 갔을때의 입구~!
대로 쪽에 있기 때문에 찾기 쉽습니다. ㅋ


이것이 2번 방법으로 갔을때의 출구 입니다.~
이쪽 출구쪽 바로 안쪽에 바로 시장탕수육집이 있습니다. 정말 맛있으니 드셔보세요. 싸가지말고 여기서 먹어야지 제맛입니다. ㅋ

두개의 입구 모두 공통점은 전통시장상품권 사용가능하다는 현수막이 있다는 것!
상품권 홍보를 잘하고 있네요. 아직 안써봤지만, 잘 받아주길 바랍니다.
이번 주말에는 전통시장 상품권 들고 갈 예정이라 말이죠. ㅎㅎ


가는 길을 알려드릴께요~;
먼저 3번출구로 나온후,


이쪽길을 따라 쭈욱 올라갑니다.~


올라가다보면 던킨 도너츠가보입니다.!
이때 우회전해서 직진~

 
그럼 이렇게 림교가 보입니다. 이곳을 건너면 바로 가 보인답니다. ㅎㅎ

 
신림교에서 아래쪽 천을 내려다 보이는 풍경!
도림천에서 이어지는 대림천 인데, 정확한 명칭은 모르겠군요.

예전에 이곳에서 관악산까지 길따라 주욱 걸어서 내려가본 기억이 나는데 꽤나 잘 꾸며놓았습니다.
딱, 걷기 좋은 도로랄까요? 자전거를 타도 순식간에 훅 갈수 있는 길입니다. ㅎ

이날도 참 쌀쌀한 날인지라, 아직도 얼음이 ㅠ.ㅜ;


왠지 맑아보여 한컷 찍어보았습니다. ㅋ


 어느날 일요일 낮 풍경인데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ㅋ

신원시장 부근의 또다른 재미있는 곳을 소개해드릴께요 :)
신원시장 출구쪽 바로 옆건물 옥상에 있는 곳인데 늘공원이라고 합니다.
하늘공원하면 영등포쪽 레스토랑이 생각나는데 옥상에 있길래 궁금해서 살짝 올라가봤죠 ㅎ


요렇게 아이들을 위한 곳!
아이들과 시장에 놀러온다면 이런곳도 가볼만 합니다.~

 
요런 살짝 으슥한 길로 옥상과 이어집니다. ㅋ

 
정체는 실내 놀이동산~!
1시간 2,000원, 자유이용권은 3,000원이라고 써있네요;;

근데 자유이용권 쓸정도로 실하지는 않습니다. ㅎㅎ;;

 
대충 요런 모양인데, 이미 몇몇 아이들은 뛰어놀고 있군요.
아주 어렸을때, 저도 이런데 온 기억이 나는데, 요즘에는 볼수 없었는데 이런데서 보는군요 ㅋ


반대편에는 소소한 놀이기구도 있고, 요런 범퍼카들도 있습니다. ㅎㅎ
아이들 여기서 놀라고 하고, 장보고 오는것도?? 괜찮을라나요? ㅋ 
근데 요즘아이들이 요런걸 좋아할지 몰겠어요;; 

아무튼 시장 주변엔 요런 것들도 있습니다. :)

다음 포스팅에서는 시장안 분위기를 좀 소개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