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의 연금술사(鋼の錬金術師, Fullmetal Alchemist, 2017)

2018. 4. 1. 10:00잡다한 이야기들/영화와 연극 예술속으로

으어어,

이번에도 만화 실사화!

무려 초초 명작인 철의 금술사 입니다.


재미로운건 영화 본 시간보다... 영화보고 원작 찾아본 시간이 더 길었다는 사실 ㅋ

만화 완결된건 꽤 되었는데,

어느정도 보다가 다 못보고 아껴두었다가 이번에 다 찾아봤네요 ㅎㅎ.


만화방이랑 나무위키 통해서 말이죠 후후.



아무튼 이미 인터넷으로는 영화화 된다고 한참전에 짤방들이 돌고 돌았으니....



생각보다 그럴싸하다고 생각했었지요.



근데 사실, 연기랑 연출면에서 좀 많이 실망;;;



뭐 이런느낌.. 뭔가 어색어색



이거보고 정말 웃겼는데;;;



스토리도 원작 잘 따라갔는데, 효과들이 정말 어색어색;;;

배역도 크게 나쁘지는 않았다고 봄.


일본은 확실히 배역 싱크에 엄청 신경쓰는 듯. 

(반대로 말하면 다른건 잘 신경안씀 ㅠ.ㅜ;;)



영화를 보고, 만화를 다시봤는데 확실히 명작은 명작인듯 싶네요.

소재나 스토리나 결말이나......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