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히 보낸 추석, 그리고 녹두전과 동태전

2024. 9. 17. 18:31만들어 먹는 이야기/누가 만들어준 이야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일단 모두 행복한 추석 보내셨길 바랍니다.

가족들과 또는 가까운 분들과 따뜻한 시간 되셨기를!!

 

이번 추석은 본가와 처가를 오고가면서 시간을 보냈는데,

녹두전과 동태전을 와이프 옆에서 도와가면서!! 사진을 좀 찍어봤네요.

 

명절 전날 전부칠때 바로바로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굽는 족족 옆에서 바로바로 먹으면,

부치는 사람 빡친다고 하는데;;

맛있는 걸 어턱한담... 후후

 

저는 옆에서 반죽좀 주물럭하고, 와이프는 맛나게 부쳤네요!

 

다 부치고 나니 꽤 많이 했더라구요~

 

이번에 조금 놀랐던건,

시금치도 오르고 배추도 오르고... 물가가 진짜 다 올랐더라구요

(특히 시금치랑 배추는 농사가 망해서 어마무시하게 올랐다고.... 한주먹에 만원이 다 넘음;;)

 

송편도 만원쯤 하던게 만오천원 ㅠ.ㅜ

전체적으로 물가가 팍 올라서.... 저도 체감이 확 되는 그런 명절이었네요;;

 

과연 내년 설에는 또 어떻게 될지;;

(더 내릴리는 없을 것 같고....)

 

내일은 연휴 마지막인데, 모두 힘내시고!!

마무리 잘 하시길~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맛있었네요 ㅋ.
1시간반정도의 작업물들 ㅋ. 와이프 용돈좀 넣어줘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