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터미널 아펠가모 결혼식장 웨딩부페 간단후기와 노트3 카메라

2014. 4. 15. 12:07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이번에 소개시켜드릴곳은 고속터미널에 있는 펠가모라는 웨딩의 부페입니다.

원래는 갤럭시노트3를 사고 처음으로 카메라를 테스트 하려고 간건데, 요렇게 부페사진 몇개를 찍었네요.


뭐, 웨딩부페 찾으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하고 겸사겸사 노트3 카메라 테스트 :)


저는 처음으로 가보는 결혼식장이었는데,

(이곳 결혼식장 말이죠 ㅎㅎ)



위치는 대략 이런 건물이고, 고속터미널이 가장 가까운 전철역이네요.

근데 처음에 건물에도 아무런 안내판이나 간판이 없어서 잘 못찾았네요.


위치는 대략 지하에 있습니다.


시설들은 진짜 좋은데 식장이 워낙 좁다는 것!



시설도 으리으리하고 깔끔하고 아름답습니다.

근데 진짜 좁아서 들어가기 힘들어 밖에 대형 TV로 보게됬네요 ㅋ


시설도 좋은만큼 부페도 정말 좋았네요.

사람이 워낙많아 부페 배경은 없고 좀 먹은 것들을 소개해드릴께요.



뭐 요런 해물들!, 부페의 시작은 역시나 회로~ ㅋ

스시 종류들이 많아서 진짜 좋았네요.



그리고 부페에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육회!

뭐, 육회도 무난하게 괜찮았습니다. ㅎㅎ


메뉴종류도 넉넉하고 제가 가본 웨딩부페들중에 최상급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으흠 튀김이나 구이류들도 만족만족~!



중식들도 먹기에 편하고 좋았네요.

이렇게 사진찍고 보니 많이도 먹었네요. 생각해보니 이날 아침&점심을 못먹고 저녁을 먹은듯 ㅋ


아무튼 여기 부페는 정말 수준급이었습니다.

식장도 작아서 그렇지 시설도 정말 깔끔하고 좋아요 :)



음, 그리고 여담으로 갤럭시 노트3 카메라 테스트..

조금 어두운 곳에서는 보정기능으로 괜찮은 사진들이 나오긴하지만, 

사진찍는 속도가 너무 느리고(보정 On이나 Off 둘다;;) 화면이 커서 Preview화면이 흔들리는 느낌도 드네요.

약간 사진이 뭉게지는 느낌도 들고 말이죠.

아무래도 제가 iPhone5S 위주로 사용하다보니 이런느낌들이 강하게 듭니다.


당분간은 iPhone5S  카메라를 주력으로 사용해야겠습니다. 쩝.